예비신부라면 사진에서 바로 느낄 수 있는 효과

작성일
2017-08-21
조회수
784

  안녕하세요. 저는 창원메트로시티점에서 작은얼굴 관리 20회를 받고 있는 예비신부입니다.

저와 예비신랑의 직업은 포토그래퍼로 누구보다 사진에 비춰진 제 얼굴의 문제점에 대해서 잘 알고 있었습니다. 항상 왼쪽과 오른쪽의 비대칭으로 모델로 카메라 앞에 설때마다 습관적으로 그나마 자신있는 오른쪽 얼굴만 찍히려고 했었죠.

결혼준비를 시작하면서 가장 염두에 두었던건 약손명가였어요. 대학생시설 목 어깨 통증으로 관리받았던 경험이 있어 이번에도 망설이지 않고 방문했어요.

정말 누구보다도 얼굴형이 콤플렉스였던 저, 앞모습도 카메라 앞에서는 자신이 없었어요.

유독 돌출된 광대와 각진턱이 정말정말 콤플렉스였습니다.

카메라 앞에서도 많이 서봤기 때문에 제얼굴의 문제점을 너무 잘 알고 있었기에 더 심했던것 같아요.

물론 외모자신감이 하락하며 자존감도 많이 낮아진 상태였어요.

웨딩촬영을 앞두고 열심히 받았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주 1회는 꼭 방문했었습니다.

 

그 결과는 사진에서 볼 수 있어요. 리터칭을 많이 안해도 될만큼 굴곡이 완화된 광대부분, 턱부분을 사진으로 바로 확인 할 수 있었어요.

믿었기 때문에 효과가 있을거라는 확신은 당연히 있었지만 다시 한번 놀랬습니다.

자신없던, 항상 못났다고 생각했던 왼쪽 얼굴도 이제는 좀더 자신있게 찍힐 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어요.

아름다움은 물론 자존감을 회복시켜 주신 약손명가! 정말 감사드립니다.

 

친절하신 원장님, 실장님, 선생님들 저의 말에 잘 공감해주시고 광대와 턱부분에 많이 신경써주셨던 원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A20I3637.jpgA20I3665.jpgA20I3669.jpg

 

 4.jpg

3.jpg8.jpg13.jpg26.jpg32.jpg33.jpg

 

1.jpg4.jpg1216.jpg1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