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가 빚어준 나의 얼굴, 뷰티풀..♥

작성일
2024-04-18
조회
126





약손명가 천안점

<작은얼굴관리, 힐링케어, 슬림하체관리, 맞춤케어A, K뷰티연예인관리A> 몽땅 내돈내산












길고 긴 글이 될테니 우선 제일 궁금해 하실 비포&애프터 사진부터...!! 올리기에는 너무 과거의 빵떡 얼굴이니까 우선 잘나온 저의 웨딩사진부터...!!!







얼굴말고 얼굴형&얼굴크기를 봐주세요..














처음 약손명가를 접한것은 롱타임 어 고,, 어언 7년 전,, 같이 일하던 회사 대표님의 권유였습니다.

"나 약손 다니고 있는데 같이 가서 마사지 받아볼래? 거긴 그냥 마사지가 아니야. 뼈와 살과 근육을 분리해줘."

사실 약손명가의 이미지는 연예인관리 혹은 신부관리와 같은 비싼 마사지(?)의 이미지가 있었던 저로서는 호기심의 대상이었고 당연히 감사합니다!!를 외친 후 대표님을 쫓아가게 되었지요.

평소 마사지를 굉장히 좋아하고 여기저기 안다녀본 곳 없이 회원권도 끊으며 다녔던 저였기에 대표님이 엄청난 자부심을 가지며(ㅋㅋ)이야기를 하시기에 기대감이 컸습니다.

현재는 천안점이 인테리어 공사를 하며 더욱 더 깔끔하고 깨끗해졌지만!! 첫 방문에도 굉장히 깨끗하고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천안점 대표 수지원장님은 항상 변함없이 계시고요^^ 직원분들이 자주 바뀌지 않고 계속 같은분들이 계신것도 플러스 요인입니다..! 다은 부원장님, 하늘 부원장님, 데스크 팀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그때 사진은 없기 땜시 샤랄라 한 최신 사진으로다가..)










접근성 좋은 신부동 천안터미널 옆 건물에 위치해있고, 주차도 편하게 가능하고, 약손에서는 항상 좋은 향기가 나요..

처음 가면 직원분이 상세하게 안내 해주세요. 탈의실, 샤워실, 어떤 마사지냐에 따라 옷을 다르게 갈아입는것 등.. 저는 대표님과 똑같은 마사지를 받느라 가운을 입고 들어갔어요. 탈의실도 깨끗하게 잘되어있고 세안을 할 수 있는 공간도 구분이 잘 되어있었어요.

커플관리는 베드 두개가 있는 곳으로 안내해주시고, 혼자 받을 수 있는 방, 그리고 여럿이 받더라도 커텐, 파티션으로 구분이 잘 되어있고 수건으로 얼굴을 가리거나, 이불을 항상 잘 덮어주셔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탈의실 사물함. 비밀번호도 너무 잘되어있고 깨끗해요..






세안용품도 잘되어있고, 세안 후 바르는 화장품, 면봉 등 다있어요...!





관리실 커텐도 다 있어서 불편함 제로











처음 마사지를 받고 난 느낌은 "와 진짜 살과 뼈와 근육이 분리된다..!" 였습니다. 진짜 얼굴 작아지겠는데..?

해외에서도 마사지 꽤나 받고, 한국에서도 마사지 잘한다는 곳 찾아다니며 받을 때 강도를 쎄게 받는데도 아파하지 않고 잘받으신다고 이야기 들었는데 약손은 진짜 차원이 달랐어요. 처음에는 손에 뭘 쥐고 관리해주시는 줄 알았어요. (사실 요즘에도 가끔 의심중..) 진짜 신기할정도로 손과 팔만 사용해서 관리를 해주시는데 그 손맛을 잊을 수 없어 바로 회원권을 끊었습니다. 얼굴관리는 원장님 or 부원장님만 진행해주시는것도 마음에 들었구요.

그 첫 처음이 <작은얼굴관리> 였어요. 20회정도는 해야 얼굴이 진짜 작아질것 같아서 충분한 상담 후 원하는 얼굴도 말씀드리고, 현재 얼굴 상태도 자세히 이야기해주셨어요. 어떤 얼굴형을 원하는지도 자세히 물어봐주셨고요!

저는 얼굴과 중안부가 전체적으로 좀 긴 당근상이고, 옆광대는 튀어나왔는데 앞광대는 없고, 안경을 오래 써서 관자놀이쪽은 들어가있는 당근+땅콩 얼굴형이었어요. 얼굴이 긴데 얼굴도 빵떡처럼 퍼져있고 넙대대하면서도 각진 오각형 느낌? 심지어 두상은 콘헤드임. 총체적 난국이네.. 심지어 어깨도 좁아서 얼굴이 더 커보이는 형태였어요ㅠㅠ

긴 얼굴을 좀 보완하고, 전체적으로 라인이 부드러워지면서 머리통 전체가 작아지고, 얼굴 옆라인이 울퉁불퉁하지 않고 매끈한 얼굴형이 항상 부러웠던 저.. 가능하다고 자신감을 심어주셨습니다ㅎㅎㅎ












와 진짜 내얼굴이지만 빵떡+땅콩 같다










비포 사진 이제 그만 보고 싶은데 좀 우울하니까 빨리 다음 얘기로 넘어갈게요..

1회차에 얼굴 석고 뜨고, 10회차에 석고 뜨고, 20회차에 석고를 또 뜨고,,, 그때마다 진짜로 석고끼리 완벽하게 겹쳐졌습니다...ㅠㅠ

기분이 좋은데 안좋아.. 아니 좋아.. 아니.. 슬픈데 좋아..

내 얼굴이 이렇게 컸나? 싶다가도 작아져서 좋긴 한데 와 이게 진짜 작아지네? 석고 내꺼 맞아? 싶고 석고가 굳으면서 커지는건 아닐까? 정말 별생각이 다들었는데 석고 뜰때 같이 찍었던 사진을 보니 그런 생각은 저 멀리 쏙 사라졌습니다^^... 그건 차마 못올리겠다.

석고팩에도 직접 제가 자필로 이름을 쓰거든요. 정말 신기했어요. 직접 안해보시면 이 감정은 못느끼실거에요.

벌어진 뼈를 제자리로 돌려놓는거라 살이 4kg 찌지 않으면 얼굴은 유지된다고 하셨고, 한번 더 진행해도 얼굴 더 작아질 수 있을 것 같다고 하셔서 또 이어서 <맞춤케어A>를 이어 받았습니다. 얼굴만 총 40회! 그때마다 석고팩은 아주 잘 겹쳐지고, 제 얼굴도 작아지고,, 그리고 주변에서 점점 알아보는 사람들이 생겨나기 시작합니다.

"요즘 얼굴이 점점 예뻐지네? 살빠졌어?"

"얼굴에 뭐 했어? 수술은 아닌것 같은데 시술인가?"











처음 작은얼굴 20회 받고 난 충격의 석고. 이거 약손명가 홈페이지에서나 보던거 아니었냐고..











앞서 이야기한것처럼 이렇게 관리받는것도 사실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에 살찌지 않으려고 노력한것도 있지만,

(관리받는것 사실 예약도 미리 해야하고, 시간맞춰 방문하고, 관리받은 직후 2시간정도는 물과 음식섭취 제한하고,,, 참 세상에 쉬운일 하나 없잖아요^^...) 정말 얼굴이 작아지면서 체중관리도 같이 되고,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기 때문에 힐링케어와 하체관리까지 같이 받게 됩니다.. 반짝이는 피부는 덤이고요_☆

관리받는 동안만큼은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이고, 선생님들이 진짜 정성들여 케어해주시니 아무 생각 없이 편하게 대우받는 느낌이었어요.

얼굴 관리라고 해서 얼굴만 받는것은 아니고, 전체적인 상체관리와 두피관리까지 들어가요! 그리고 평소 생활습관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까지 다 이야기해주십니다. 누울때에 손바닥이 하늘을 보게 눕는다던지, 하품을 입을 크게 벌려 하지 않는다던지 등.. 이 모든 습관들이 얼굴에 나타난다는것을 전혀 몰랐어요....ㅠㅠ













작은얼굴관리 프로그램 구성


















약손 다닌 후로 하품도 입 크게 벌려 안하는 나.. 탈의실에서 옷갈아입을때마다 맨날 봄











<작은얼굴관리> 다음 추가로 얼굴관리를 받을 때에는, 상체 시간이 조금 더 길었으면 해서 말씀드렸더니 <맞춤관리A> 라는 프로그램을 안내해주셨고, 제 목과 어깨에 맞추어 상체 부분관리를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얼굴(상체)와 하체, 그리고 어깨라인까지 같이 받으니 진짜 천국이더라고요. 왜 연예인들이나 신부들이 라인이 예쁜지, 관리받는 사람들이 왜 다들 빛이 나는지 알게되는 시간이랄까 ..

제가 중간중간 요청드리는 요구사항들을 메모해두시는지 다리베개 같은것들이나 저랑 잘맞는 선생님 위주로 배정해주시는 등등..이야기 하지 않아도 항상 알아서 잘 챙겨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맞춤관리가 끝난 후에는 몸에 조금 더 신경을 쓰고 싶어 <힐링케어>+<슬림하체관리>를 함께 받게 됩니다..

(와 나 많이 받았다)...

힐링케어는 제가 평소 일하는 환경이 어깨를 굽히고, 컴퓨터도 많이 하는 직업이라 항상 승모근과.. 어깨가 단단히 뭉쳐서 마사지 받을때마다 직업이 뭐냐는 질문을 받았는데요ㅠㅠ목도 안좋아서 병원도 오래 다녔습니다.

아무래도 작은얼굴보다 더 집중적으로 어깨와 목을 관리 받으니 진짜 말 그대로 힐링 시간이었고 한쪽만 받고 나서 거울로 어깨 라인 풀린것까지 확인시켜주시니 믿음도 업그레이드.. 내 몸 컨디션에 따라 오늘은 어디가 더 뭉쳤고, 어디가 어떠니 여기를 더 위주로 하셨다. 이런 이야기까지 해주세요ㅠ.ㅠ 감동










상체에 비해 하체가 굵고,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다리가 부어서 너무 상체에만 몰빵하는 기분이라 하체관리도 같이 받았지요 ㅎㅎ










다리는 손과 괄사를 이용해서 해주시는데 '와 이런 부분을 마사지 한다고?' 싶을정도로 처음 받아보는 부위를 받아서 신기했어요. 색다른 시원함... 괄사를 이용할때에는 처음엔 무지 아파서 어혈도 생길 수 있다고 이야기해주셨는데, 점차 횟수가 늘어날수록 붓기와 부종이 빠져서인지 멍도 없고 어혈도 없이 다리가 가벼워서 너무 좋았습니다.

하체는 진짜 여유가 되면 매번 같이 받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출근할때 핏 예쁘게 맞던 바지가 퇴근할 때 되면 항상 꽉 꼈거든요ㅠㅠ 약손 다녀오면 다리가 너무너무 가벼웠어요.













갑자기.. 저의 행복한 이것저것 마사지 타임이 마무리 되어갈 쯤 코로나가 찾아옵니다..ㅠㅠ

평소 목욕탕과 마사지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 슬픈 일이었어요. 개별 관리룸도 있고 하지만, 혹시나 마사지 받다가 코로나가 걸리게 되면 직장 눈치도 보이고 하는지라 오랫동안 약손을 쉴 수 밖에 없었어요.. 흑흑

코로나가 끝나고 오랜 시간이 지난 후 .. 결혼을 하게 되며.. 예비 신랑이 저의 약손사랑을 아는지라.. 마사지를 결혼 전 관리선물로 끊어주게 됩니다...!!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예의상의 거절도 없이 (ㅋㅋㅋ) 바로 약손을 예약 후 상담 끝에 새로 생긴 프로그램인 <K뷰티연예인관리A>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사실 수지원장님 손은 오랫동안 믿고 다니기도 했고, 스핑크스 자세로 원장님을 마주보며 관리받는 시간이 있는것도, 특별한 세럼을 이용하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구매하여 쓰고싶었는데.. 역시나 가격이 후덜덜 했습니다. 관리받는동안 아주 듬뿍듬뿍 아끼지 않고 사용해주시니 그걸로 만족..











특별한 세럼 듬뿍듬뿍











관리 받는 중간에 스튜디오 촬영이 있어 촬영을 하고 왔는데..

아이폰 기카에도 살아남은 저의 얼굴크기와 얼굴형,,보이시나요?

사실 예랑 얼굴이 너무 작아서 같이 사진 찍을때 굉장히 스트레스였거든요ㅜㅜ

요즘에는 제가 제 얼굴을 씻거나 로션을 바를때에도 제 얼굴이 작아진것을 스스로도 느낀답니다...

최근에 만났던 언니도 '예뻐졌는데.. 수술이나 시술은 아닌 것 같고, 뭘 했냐' 고 물어봐서 바로 약손을 강추했습니다. 얼굴크기, 이런것들을 떠나서 오롯이 저를 위한 힐링 시간이 너무너무 좋다고요. 사실 요즘 운동할때도, 가만히 누워 쉴때도 휴대폰을 손에서 놓는게 힘들더라고요. 휴대폰없이 조용한 곳에서 선생님들의 꾀꼬리같은 목소리를 들으며.. 힐링도 받고,, 덤으로 예뻐지고,, 피로도 풀리고,, 일주일에 한번 정말 행복한 시간.. ෆ






























남자친구(곧 예랑이 되는)도 가끔 저와 시간이 맞을 땐 커플룸에 함께 누워 관리를 받는데, 이미 선생님들의 손길에 길들여진 저는 마사지를 너~무 잘 받으며 꿀잠을 잤지만.. 남자친구는 끙끙대며 아파서 두번 받은 후 GG쳤다는 이야기가... 자주 와서 풀어줘야 좋을 것 같은데 자기는 아파서 못받겠다고 저나 많이 예뻐지래요^_^....

많이 아프신 분들은 조금 더 힘내서 꾸준히 받아보세요!! 예뻐지기 위해서 조금의 고통은 감내하여야 하느니,, 그리고 나중엔 아픔도 없이 꿀잠을 잘 수 있게 된답니다.. 후후

많이 아픈건 그만큼 근육이 뭉쳤다는 이야기도 되지 않을까요? 저는 컨디션 조금 안좋거나 힘들었던 날에 더 아프기도 해요. 받고 나면 너무너무 개운..☆ 압 조절도 가능하니 아프거나 약하면 바로바로 말씀드리기!

피부 컨디션에 따라 그날그날 다른 팩 알잘딱깔센으로 해주시는것도 최최고~~~^^)b













아늑한 커플룸..











몸관리는 거의 항상 부원장님이 봐주시는데, 등근육이 오늘은 어디가 더 어떻고, 피부 상태가 어떠하니 어떤 팩을 해주시고, 어깨라인이 정말 예뻐진것 같다고 말씀도 해주시고..! 전문가가 계속 저의 상태를 체크해주며 관리해주니 꾸준히 다닐 의지도 생기고 평소 자세도 자꾸 고쳐앉게 되어 아주 좋은 습관들이 생기고 있어요.

(참고로 저는 입술을 엄청 뜯는 버릇이 있는데, 부원장님이 갈때마다 "엇! 입술 이번엔 많이 안뜯으셨네요!" "어.. 이번엔 입술을.. 많이 뜯으셨네요..." 하며 자꾸 체크받게 되다보디 입술에 손이 갔다가도 부원장님 생각에 스르르 내려오는 매직...☆)












본식은 4월 27일이라 시간이 좀 남았고 본식 사진을 올리지 못해 아쉽지만, 얼굴형과 승모근에 자신없어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기 두려웠던 저는 과감하게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드레스를 택했답니다!

(지금 청첩장 모임 하느라 살 하나도 못빼고 살 더 쪘는데 만나는 사람들마다 살빠졌냐고 물어봐줘서 마음속으로 맨날 약손명가에 절하고 있는중..ㅠㅠ)

본식때에는 어느 누가 어떤 각도에서 찍더라도 예쁘게 사진에 나올 저를 기대해주세요^^~


















이것은 2부드레스...☆ 기카도 당당해요











약손명가 빠순이의

약손명가 Tip !

1. 예약은 한달정도 쭉 잡아두기! 일정을 미리미리 픽스 해두시는것을 추천!

(약손은 인기가 많아 당일예약 혹은 며칠뒤 예약이 어려워요!!)

2. 상담은 고민부분을 솔직하게 꼼꼼히! 다 만들어주십니다

3. 말씀해주시는 것들 다 습관화하기! 나를 위한 투자!!

신부님들! 고민하지 말고 빨리 약손으로 가세요! 3개월 전이면 늦어요! 예식장 1년전부터 예약하듯이 약손명가도 꾸준히 받으시기를.. 신부가 아니라구요? 괜찮아요 저도 아니었어요! 그냥 나를 위한 시간을 투자하러.. 돈이 아깝지 않은 약손명가 천안점, 오래오래 선생님들 모두 건강하세요!!!ෆ ෆ ෆ 결혼식 끝나고도 갈거에요~~ 전 계속 힐링하고 싶으니까요~~

제 글을 보시는 모든 신부님들도 모두 예쁘게 행복하게 결혼준비 하세요~~!!!

#약손명가 #내돈내산 #작은얼굴관리 #힐링케어 #슬림하체관리 #맞춤케어A #K뷰티연예인관리A #웨딩관리 #신부관리 #약손명가천안점






 

 

기간 : 2024년 5월 1일부터 ~ 8월 31일까지 발표일 : 매년 3회 4개월마다 시상   웨딩 Photo Contest 약손명가 고객님들을 위한 2024 웨딩 포토 콘테스트, 약손명가 관리로 달라진 전/후 사진과 함께 웨딩 사진을 자랑해주세요!   [참여 대상]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았거나 진행 중인 고객 [참여 방법] 약손명가에서 관리받고 예뻐지신 분들의 이야기를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step 1. 약손명가 홈페이지 → 이벤트 후기 → 웨딩 포토 콘테스트 카테고리에 관리 후기, 블로그 URL 올리기 step 2. 블로그에 약손명가 내돈내산 후기 글, 필수 키워드 포함하여 올리기 **비밀글로 업로드 시, 심사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꼭 공개 글로 작성해주세요.**   <블로그 필수 키워드> 약손명가, 약손명가OO점, 내돈내산, 프로그램명 **블로그가...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