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져있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찾아준 약손명가

작성일
2014-09-24
조회수
1025

3.jpg

5.jpg

1.jpg

2.jpg

4.jpg

1.jpg2.jpg3.jpg5.jpg4.jpg


 


안녕하세요^^


약손명가와는 아주 오래전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골반관리부터 전신까지 안받아본 프로그램이 없는거 같아요


이제는 꿈꿔왔던 신부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평소 어깨가 잘 뭉치고 생리통이 심해서 마사지 샵을 찾다가 맺게 된 인연이었거든요.


요즘은 생리통! 어깨 뭉침은 사라졌어요^^


 


한동안 열심히 다니다가 사정이 생겨서 다니지 못했는데도 원장님은 잊지 않으시고 세심한 배려를 해주셨어요.


약손명가 프로그램이 참 잘 맞아서 다른 지점이라도 가까우면 다녀볼까 했는데 타워팰리스점 만한 곳이 없더라고요.


결국 돌아왔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면! 저는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팔뚝과 허벅지 그리고 아랫배에 유난히 살이 많았어요.


그런데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살이 쫙짝 빠질 것을 기대했었는데! 물론 다이어트의 효과도 있지만 다니면 다닐 수록 약손명가는 숨어있는 아름다운 라인을 찾아주는 곳이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몸무게 숫자는 쉽게 변하지 않더라도 그보다는 저도 잘 모르고 있던 제 몸의 아름다움을 찾아주셔서 자신감도 함께 상승했어요!


 


몸무게 숫자는 솔직히 본인만이 신경쓰이고 알잖아요. 그런데 드러나는 라인은 감출수가 없는 법!!


평소 머메이드 라인을 좋아하고 주변에서도 잘 어울릴거 같다고 하여 입고 촬영을 했는데 모두가 감탄을 하셨어요.


저도 사진을 보고 매우 만족했답니다.


무엇보다는 한복입은 자태에 어깨 선이 곱다는 말을 해주셨을때 딱 약손명가가 떠오르더라고요^^


 


모두 타워팰리스점의 원장님과 관리사선생님들 덕분입니다! 감사드려요^^


 


신랑도 머메이드 드레스 입은 제 모습에 한번 더 감탄하면서 본식떄도 그대로 가자고 하더라고요!


소중하게 아게된 약손명가 타워팰리스의 인연을 놓치고 싶지 않네요^^


 


감사합니다! 저의 아름다움을 찾아주 셔서요^^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기간 : 2022-01-01 ~ 2022-12-31 발표일 : 매년 3회 4개월 마다 시상 웨딩 Photo Contest 약손명가 고객님들을 위한 2022웨딩 포토 콘테스트, 약손명가 관리로 달라진 전,후 사진과 함께 웨딩 사진을 자랑해주세요! [참여 대상]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았거나 진행중인 고객 [참여 방법]약손명가에서 관리받고 예뻐지신 분들의 이야기를 홈페이지 올려주세요 step 1. 약손명가 홈페이지 →이벤트 후기 → 웨딩 포토 컨테스트 카테고리에 관리후기 업로드하기 **비밀글로 업로드 해주시면 심사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꼭 공개글로 업로드 해주세요** [참여조건 & 선정기준] *참여조건* 1) 관리 전/후 사진을 필수 포함하여 얼굴을 가리지 않은 사진을 15장 이상 업로드한 경우 2) 약손명가 관리후기 (변화된 점, 좋았던 점, 받게된 계기 등)를 자세히 기재한 경우 3)...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