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와 함께한 웨딩 ^^

작성자
박윤진
작성일
2014-09-24 16:17
조회수
623

IMG_4339-1.jpg

IMG_4697-1.jpg

IMG_4919-1-1.jpg

안녕하세요.

 

친구의 소개로 2012년 약손명가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친구는 명일점이었고 저는 집과 가까운 천호점.

 

처음 관리를 받았을 때.. 다른 수많은 마사지 샵을 다녀보았지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골기 테리피는 정말 다르더라고요.

 

제가 걸음을 참 삐뚤게 걷고 있었고 양 무릎을 앞을 보게 하고 다리를 안쪽으로 힘을 주는 듯한 자세...그 자세가 바른 자세라는 것을 저는 32년간 처음 알았습니다.

 

균형관리를 받던 중 다리가 예쁘다는 소리를 처음 들었고. 다리가 모아져있고, 저는 오다리인줄만 알고 있었는데 균형관리 몇번만에 바른 자세가 나오더라고요.

 

그렇게 점점 이뻐졌단 얘기를 듣고.. 소개팅을 통해 남편을 만나고^^ 관리를 받다가 결혼날짜를 잡게되어 남은 관리를 신부스페셜로 바꾸어 잘 관리받다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약손명가 아니었음 어떻게 할뻔했을까요?^^

 

지금은 결혼과 동시에 갖게된 아기를 낳고 키우면서 예전만큼 시간을 낼 수 없고 아기를 자주 안고 있으며 자세가 구부러지고 몸이 이쪽 저쪽 쑤신데 시간내어 약손명가에 관리를 받으러 가면 정말 너무 좋습니다. ㅜㅜ 글을 쓰면서 느낀 생각인데 저는 비용을 내서 관리를 받고 있지만 혹시 약손명가에서 사회 공헌을 하신다면 저소득층 청소년 중 자세가 좋지 않은 학생들을 위하여 가르쳐주고 관리를 해주셔도 참 좋을것 같습니다.

 

엄마가 되어보니 이런 마음이 들기도 하네요^^;;

 

암튼 저는 약손명가와 꾸준히 좋은 인연을 맺어갈 것 같습니다!!! 늘 흥하세요!!!!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