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결혼에도 불구하고 자신감을 심어준 약손명가~!

작성일
2011-05-19
조회
2078

IMG_1603.jpg

IMG_1617.jpg

IMG_1518.jpg

IMG_1579.jpg





나와 내 신랑은 74년 범띠 동갑입니다. 올해 38살~!


정말 꽉~찬!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된 것이다. 어려운 가정형편이어서 결혼 생각을 못했던 신랑과 홀로계신 엄마와 혜어지기 싫어서 결혼 생각을 못했던 내가 만나서 서로 믿고 의지하면서 우리엄마 모시고 잘 살자는 남편의 한 마디에 마음이 움직여서 결혼 결심을 하게되었습니다.


워낙 없는 살림이인 남편이 나와 엄마가 살고 있는 집으로 들어오기로 하고 결혼준비를 시작했고, 지금까지 결혼생각없이 직장생활을 했던 난 나이가 들어가면서 나잇살이라는 것이 붙어서 조금 통통했고, 결혼을 결정하고 스트레스를 받아서인지 얼굴이 너무 많이 붓게 되어 고민을 하던중에 약손명가를 알게되어서 큰맘먹고 등관리와 얼굴관리 10회 받게 되었습니다.


야외 촬영이며 본식을 앞둔 난 얼굴이 되돌아 가지 않을까.. 등에 붙은 살들이 정리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다행이도 관리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많은 신경써주셔서 지금은 본래의 보습보다 조금 더 나은 모습으로 야외 촬영도 무사히 끝났고, 위의 사진들을 평~생 보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설레는 맘으로 결혼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마지막 1회를 앞두고 있는데 좀 더 예쁜 모습으로 되었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늦은나이에 결혼하게 되어 사람들 앞에서 많이 쑥스럽지만, 그래도 약손명가가 제게 점점 더 많은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덕분에 행복한 결혼시작이 될 것 같아요


고마워요 ~!!! 왕십리 약손명가 관리사님들~~~!!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기간 : 2024년 5월 1일부터 ~ 8월 31일까지 발표일 : 매년 3회 4개월마다 시상   웨딩 Photo Contest 약손명가 고객님들을 위한 2024 웨딩 포토 콘테스트, 약손명가 관리로 달라진 전/후 사진과 함께 웨딩 사진을 자랑해주세요!   [참여 대상]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았거나 진행 중인 고객 [참여 방법] 약손명가에서 관리받고 예뻐지신 분들의 이야기를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step 1. 약손명가 홈페이지 → 이벤트 후기 → 웨딩 포토 콘테스트 카테고리에 관리 후기, 블로그 URL 올리기 step 2. 블로그에 약손명가 내돈내산 후기 글, 필수 키워드 포함하여 올리기 **비밀글로 업로드 시, 심사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꼭 공개 글로 작성해주세요.**   <블로그 필수 키워드> 약손명가, 약손명가OO점, 내돈내산, 프로그램명 **블로그가...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