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아니죠. 약속명가입니다

작성일
2020-03-31
조회
2700

1584595718037-8.jpg


약손명가, 아니죠. 약속명가입니다

: 잃어버린 턱선을 찾아주고, 여성스러운 라인을끌어올려 주겠다는 약속


 안녕하세요. 코로나 19로 심난한 가운데, 6월 초 예식을 앞두고 있는 산본점 이용 예신입니다.

 


결혼을 앞두고 모든 예신들이 그러하듯, 저도 다이어트와 미용이 큰 고민이었습니다. 특히나 저는 아래 사진과같이 옆광대와 앞광대가 발달을 한 케이스인데, 설상가상으로 또 잘 붓는 체질을타고나 붓는 날에는 광대가 거의 솟아오를 정도로 커지는 것이 걱정이었습니다. 게다가 선천적으로 보이지 않는 쇄골, 날씬한 하체에 비해통통한 상체(팔뚝, , )는 드레스를 입었을 때 배가되는 단점이었어요. 그래서 약손명가같은 테라피도 고민했지만, 빠르게 갈 수 있는 주사(승모근주사, 보톡스 주사, 윤곽 주사)를 더 우선순위로 생각하기도 했었습니다.

dirths1.JPG


그런데 제가 약손명가에 등록을 한 이유는 뷰티 인플루언서 중한명인 제 친한 후배 덕분이었습니다. 원래도 얼굴이 조막만하고 아기자기한 친구인데, 세상에나! 어느 날 사진을 보았더니 더 반쪽이 되었을뿐더러 정말더 예뻐졌더라구요. 알고보니 그 친구도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걸 보고 느꼈어요. 저렇게원래 얼굴이 작은 친구도 더 작아질 수 있는데, 하물며 나 같은 보통 사람은 더 여지가 많겠구나, 하고 반신반의 끝에 약손명가 산본점에 등록하였습니다.


등록하면서도 저는 경계의 눈초리를 풀지 않았어요. 솔직히 뭐, 중국 마사지 이런 건 많이 받아봤지만, 그런다고 몸이 막 골격이 변하진 않았으니까요. 그렇게 의심스러운마음으로 산본점 원장님과 상담을 했고, 그 때도 저는 윤곽 주사, 승모근주사, 보톡스 주사를 염두하고 있다고까지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때 원장님께서, 주사들 맞지 않아도 균형잡힌 얼굴과 상체를 만들어 줄 테니 일단 믿고 받아보라고 말씀주셨습니다. 저에게 일종의 약속을 하신거죠. 그런 자신감넘치는 리드에 저를 맡긴지 벌써 8회째입니다.

 

서두가 너무 길었는데요. 직접보여드리는 게 가장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의 웨딩 사진들은 모두 원본입니다. 3월 19일에 찍었기 때문에, 아직 포토샵 처리를 못해서 정말 찐 후기라고봐주시면 됩니다.


dirths3.JPG


 


첫 번째, 집나갔던저의 턱선이 살아났고, 광대도 예쁘게 잡혔습니다.


왼쪽 사진은 제가 약손명가를 몰랐던 시절, 첫 드레스 투어 갔을 때 사진입니다. 보시다시피 거의 무턱으로 보일정도의 두턱과 아주 둥근 턱선을 자랑하고 있어요. 제가 봤을 때에도 드레스 입은 얼굴이 너무 별로라서집에 와서 눈물을 흘렸던 날입니다.


오른쪽 사진이 제가 약손명가를2~3회 정도 받고나서 두 번째 드레스 투어를 갔을 때입니다. 턱선이 살아나고 얼굴선이정리되었을뿐더러, 얼굴 톤이 맑아진 것은 덤입니다. 저 스스로도자신감에 차있는 게 느껴지시죠?

 

dirths4.JPG

dirths5.JPG

※ 본사진은 포토샵이 1도 들어가지 않은 원본임을 밝힙니다

 

 

그러고나서 1회 더받고서, 웨딩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턱선 보이시나요? 정말 대박입니다. 얼굴선이 정리되고 뚜렷해져서, 딱히 얼굴 쪽 포토샵이 필요하지 않을 만큼의 얼굴선을 자랑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들도이게 진짜 원본이 맞냐며 놀랄 노자라고 했어요!

 

 


두 번째, 태생 때부터없었던 쇄골이 생겼고, 상체 살이 정리되었습니다.


왼쪽 사진은 첫 번째 드레스 투어 때인데요. 보시다시피, 저는 쇄골이 없습니다.어렸을 때부터 쇄골이 안 보였던 터라, 평생 쇄골을 가져보지 못하고 죽겠구나, 싶었어요. 남들은 일자 쇄골이 아니라 불만이라는데, 저는 아예 쇄골이 보이지 않으니 박탈감이 느껴졌어요.


그러나 가운데와 오른쪽 사진을 보십시오, 여러분! 열심히 가슴 및 어깨 관리를 받은 뒤 승모근이 내려가면서저에게 없었던 쇄골이 비치기 시작했습니다ㅠㅠㅠㅠ 32년간 숨기고 살았던 쇄골이, 약손명가로 인해 드디어 세상에 나온 순간이었습니다. 게다가 팔뚝도봐주세요!!! 같은 팔뚝이라고 생각이 되시나요?

 


dirths6.JPG

1584675353299-7.jpg

 

 

 

세 번째, 붓기가줄어들었습니다.

 

저는 정말 잘 붓는 체질이라서,조금만 피곤해도(특히 생리 전후) 2kg가 왔다갔다할 만큼 붓기가 심한 편입니다. 친한 친구들도 너는 본식때 붓기만 관리 잘해도 될 것 같아!”라고 얘기할 정도죠. 그래서호박즙도 먹어보고 디톡스 주스도 먹어보고 갖가지 노력을 했는데요. 약손명가가 대박입니다.

왼쪽 사진은 제가 살쪘을 때가 아니에요. 심하게 정말 심하게 부은 날이었습니다. 남친도 놀랄 정도로 ㅠㅠ이런 날은 밖에 나가기도 싫은 거 아시죠?

그런데 약손명가 받고 나서, 붓기가정말 많이 줄어들었어요. 심지어 붓더라도 턱선이 있습니다. 골기관리 정말 짱인 것 같아요.

dirths7.JPG

 


제가 플래너님한테 이런 말을 한 적이 있거든요. 아무리 웨딩 촬영은 포토샵으로 깎을 수 있다지만, 이 상태로는 자신감이없어서 웃으면서 촬영할 자신이 없다구요. 그런데 약손명가로 인해 저는 잃어버린 턱선, 라인, 쇄골을 찾았을 뿐만 아니라 집 나갔던 자신감도 되찾게 되었습니다.


주사로 지름길만 찾아 다녔던 저를 꾸준한 관리와 균형 있는 생활습관의길로 인도해 주시고, 꼭 꼭 원하는 라인 만들어 주겠다는 약속 지켜주신 약손명가 너무 감사드려요.


아직 12회나 남았는데, 본식 땐 또 을매나 이뻐질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약손명가, 약속명가. 감사합니당  

 

마지막으로 약손명가 덕분에 인생컷으로 남을 웨딩촬영 원본 몇장 공유합니다 🙂

 

1584595718037-27.jpg1584595718037-24.jpg1584595718037-29.jpg

※ 본사진은 포토샵이 1도 들어가지 않은 원본임을 밝힙니다

 

 

기간 : 2024년 1월 1일부터 ~ 4월 30일까지 발표일 : 매년 3회 4개월마다 시상   웨딩 Photo Contest 약손명가 고객님들을 위한 2024 웨딩 포토 콘테스트, 약손명가 관리로 달라진 전/후 사진과 함께 웨딩 사진을 자랑해주세요!   [참여 대상]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았거나 진행 중인 고객 [참여 방법] 약손명가에서 관리받고 예뻐지신 분들의 이야기를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step 1. 약손명가 홈페이지 → 이벤트 후기 → 웨딩 포토 콘테스트 카테고리에 관리 후기, 블로그 URL 올리기 step 2. 블로그에 약손명가 내돈내산 후기 글, 필수 키워드 포함하여 올리기 **비밀글로 업로드 시, 심사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꼭 공개 글로 작성해주세요.**   <블로그 필수 키워드> 약손명가, 약손명가OO점, 내돈내산, 프로그램명 **블로그가...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