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에서 확신이된 단 하나의 선택 약손명가

작성일
2018-12-31
조회
1755


 fc678642d84ad25d0afa7cf87cb2ff4e_20181231124718_rfvsnxcw.jpg

 

안녕하세요^^

저는 12월 26일 웨딩촬영을 마치고 떨리는 마음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신부입니다. 촬영을 마치고 사진을 보니 제가 결혼준비를 시작한 날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그리고 제가 약속명가 김해점에 방문한 그 날 또한 선명하게 떠오릅니다.


사실 겁이나서 시술 한번 받지 못하고 다른 신부님들에 비해서 짧은 시간 내에 결혼 준비를 해야했습니다. 약손명가를 등록하기 전까지도 다른 신부들은 저렇게 예쁘게 잘 준비하고 있는데 나는 뒤쳐지는 느낌을 받을 때마다 속이 상했습니다.


[급하게 빠진살로 인한 울퉁불퉁한 얼굴형, 솟아있는 승모근,내 눈에 더 잘모이는 비대칭 그리고 부종이 많은 팔뚝]


 

나름대로 다이어트도하고 피부 관리도 하지만 거울을 볼 때마다 왜 부족한 모습만 보이는지 이 부족한 모습을 어떻게 채울지 고민 고민하다가 약손명가를 찾아가보기로 했습니다. 경락 및 시술에 대한 경험이 없어서 혹시나 그럴일은 없겠지만 무시당하지는 않을까 걱정부터 했는데 약손명가 김해점은 예약에서부터 상담까지 내가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 무엇인지 딱 짚어서 얘기해주시는 순간 꼭 해야겠다란 생각이 들어 작은 얼굴 관리를 바로 등록했습니다.


첫날 느낀점은 단순한 관리에서만 끝이 아니라 생활 습관부터 교정해주시려는 모습이 정말 프로다웠다는 것? 내가 알지 못한 나의 잘못된 습관 몇가지를 그 짧은 시간안에 캐치하여 바로 알려주셨습니다. 약손명가에 등록하는 순간 단순한 관리가 아닌 잘못된 습관을 잡아주는 습관 성형을 받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 잘못된 습관부터 하나 하나 바로잡아 가장 올바른 상태의 나로 돌려줄 수 있을거라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처음 약손명가를 등록했을 때 경락과 골기의 차이를 전혀 모르는 상태로 관리를 시작했습니다. 단순하게 얼굴이 작아기는 경락 마사지로 획일화 시켜서 인식을 하고 있었습니다. 등록을 한 뒤에야 내가 받는 관리는 단순한 경락이 아닌 골기 관리인걸 원장님의 관리를 통해서 손수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의 얼굴형을 파악하여 뼈와 뼈 사이의 공간을 매만져주고 다듬어 주는게 골기구나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아픔을 잘 참는 편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골기 관리는 처음 느끼는 새로운 종류의 고통이었습니다. 하지만 좋지않은 생활 습관과 스트레스로 인하여 변형된 나의 얼굴형의 뼈 사이사이가 달라지고 있구나 확연히 느낄 수 있는 고통의 정도였습니다. 주변에서 다들 얼굴에서 윤기가 흐른다고 많이 얘기해 주셨는데, 복부/어깨/팔뚝 관리를 포함해서 마무리 팩까지 한가지가 아닌 전체적인 순환과 교정을 통해서 많은 것들이 교정되고 있음을 2회 관리 후에만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촬영 후 눈에 보이는 확연한 결과물로 통해서 다시 한번 저의 선택이 의심에서 확신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제 확신을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부님들과 같이 공유하기 위해서 부끄럽지만 포토샵없이 저희 플래너님 그리고 예비 신랑이 찍어준 사진으로 비교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 울퉁불퉁한 얼굴

 

 

전후.jpg

 

살이 많고 울퉁불퉁했던 얼굴형이 확연히 갸름해지고 정돈되었습니다. 좌측에 사진은 제가 관리받기 전후를 비교하기위해 찍어두었던 사진입니다. 양쪽 눈매가 짝짝이라서 나름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 눈매 또한 비교한 사진을 보면 교정된 느낌을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4.jpg

 

 

갸름해진 얼굴로 인하여 전신 사진 찍을 때 비율로 나쁘지않았던거 같아요.

보정없이도 당당하게 전신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


 

2. 여성스러운 어깨/쇄골선

 

 

5.jpg

 

제가 드레스 입을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어깨/쇄골선입니다.

저는 승모근이 많이 올라와 있어서 유행한다는 승모근 주사까지 생각했었는데, 약손 명가를 등록한 후 얼굴 및 두상 관리 뿐만아니라 뭉친 어깨 및 목 또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드레스를 입고도 여성스러운 쇄골/어깨선을 드러낼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너무 감사합니다.


 

3. 부종이 심한 팔뚝

 

 

3.jpg

 

4번째 관리를 받을 때 쯤에 약손명가 관리사님 중 한분이 저에게 신부님 혹시 잠잘 때 팔을 들고 자지않냐고 물어본적이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팔을 위로 들고 자는게 혈액순환에 좋다고 들어서 여태 그러고 잤다고 당당하게 얘기했습니다.

사실은 그 반대인걸 관리사분을 통해서 30년만에 알았습니다 ㅜ.ㅜ 팔을 심장보다 높게 들고자면 오히려 혈액순환을 방해한다는 사실을! 그 이후로 팔을 꼭 심장보다 아래에 두고 자려고 노력했습니다. 팔뚝 관리뿐만 아니라 저의 잘못된 습관 하나 하나 신경써주신 관리사분들과 원장님 덕에 많은 예비신부님들이 걱정하시는 팔뚝 또한 나름 자신있게 드러낼 수 있었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3가지외에도 저는 약속명가를 통해 많은걸 얻고 깨달았습니다.

단순한 관리가 아닌 내 몸의 잘못된 습관까지 교정할 수 있게 하나부터 열까지 나를 도와줄 수 있는 든든한 조언자가 생긴 느낌이라고 자신있게 얘기할 수 있습니다.

그 많은 회원 중에서 나를 기억하고 관리해줄 수 있을까? 란 마음은 버린지 오래되었습니다. 그만큼 관리해주시는 선생님과 원장님의 관심과 케어는 의심을 품을 저를 부끄럽게 만들정도로 세심했으니까요.

 

주변에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친구들이 어떻게 관리를 하고있냐고 물어봅니다.

시술을 했는지 다이어트를 했는지 약을 먹었는지, 그럼 저는 당당하게 약손명가에 가서 상담을 받아보라고 얘기합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거라고!

인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에서 주인공일 수 있게 도와준 약손명가 김해점 너무 고맙습니다.

그리고 모든 예비 신부님들이 고민하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거라고 가장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가장 빠른거라고 말씀드리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결혼을 준비하시는 예비신부님들 화이팅!

 

6.jpg


 KakaoTalk_20181231_124606777.jpg

기간 : 2024년 5월 1일부터 ~ 8월 31일까지 발표일 : 매년 3회 4개월마다 시상   웨딩 Photo Contest 약손명가 고객님들을 위한 2024 웨딩 포토 콘테스트, 약손명가 관리로 달라진 전/후 사진과 함께 웨딩 사진을 자랑해주세요!   [참여 대상]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았거나 진행 중인 고객 [참여 방법] 약손명가에서 관리받고 예뻐지신 분들의 이야기를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step 1. 약손명가 홈페이지 → 이벤트 후기 → 웨딩 포토 콘테스트 카테고리에 관리 후기, 블로그 URL 올리기 step 2. 블로그에 약손명가 내돈내산 후기 글, 필수 키워드 포함하여 올리기 **비밀글로 업로드 시, 심사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꼭 공개 글로 작성해주세요.**   <블로그 필수 키워드> 약손명가, 약손명가OO점, 내돈내산, 프로그램명 **블로그가...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