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한번 ! 약손명가가 은인이 되어주었어요.

작성일
2017-09-30
조회수
855

5.JPG

IMG_0041.JPGFEEL5201.jpgFEEL5340.jpgFEEL5297.jpgFEEL5272.jpgFEEL5189.jpgFEEL5010eeee.jpgFEEL4980.jpgFEEL4948.jpgFEEL4819.jpgFEEL4677.jpg안녕하세요. 평소에 짠순이 라는 말을 들으며 야무지다고 애기듣는 9월에 결혼한 신부입니다. 약손명가 프로그램이 좋다는 것은 많이 들었지만 , 우선 위00, 티0, 동네 피부관리실을 1회 체험분으로 다녀보고 정말 꼼꼼하게 케어를 받지 못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약손평가에 거금(?)을 주고 웨딩케회 10회 ->작은얼굴관리10회 받은 신부입니다.

 

*관리 비교 전후를 효과를 알리지 위해 1번 사진은 관리 받기전 모습니다. 2번부터는 관리 받은후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학창시절에 얼굴이 동그랗고 광대가 튀어나와서 보름달, 팬더라는 별명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얼굴이 잘붓고, 무턱이여서 살이 조금만 쪄도 이중턱이 됩니다 . 시어머니의 애교섞인 얼굴살빼고, 다이어트 하면 더 이뻐질거 라는 애기에 큰맘 먹고 약손명가 관리를 받았습니다.

 

저의 선택은 정말 탁월했습니다. SUPER GREAT!!

 

<1> 얼굴 인상이 부드러워졌습니다. 사진 찍을때 웨딩촬영및 본식때 웃을때 엄청 웃음이 자연스럽고 표정이 좋다고 사진사 분께 칭찬 들었습니다. 저는 셀카도 안찍는대요. 이유는 실물보다 사진이 너무 못나온다고 애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웨딩케어는 비용적인 부담때문에 피부관리 등관리 프로그램만 받았는대요. 원장님께서 웨딩촬영전에 서비스로 골기 테라피를 해주시고 웨딩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작은 얼굴 관리도 변경했습니다.!

 

변경은 대만족!

 

<2>스트레스 완화 , 힐링의 공간. 결혼준비 하면서 일과 병행하느라 정말 힘들고 스크트레스가 심했습니다. 승모근 딱딱한 뒷목,, 야근에 지치고 피부는 뽀루지 나고 ㅠㅠ . 하지만 약손명가 가는날은 원장님 관리사 분들이 마사지를 너무 잘해 주셔서, 집에 와서 꿀잠을 잘수있었어요. 승모근도 정말 우뚝솟았는대 본식날 드레스 (쇄골)미인이라고 드레스 샵 직원분이 칭찬해주셨어요.

 

<3> 다이어트에 최고 ! 야근하고 행사가 많아서 운동을 다니질 못했습니다. 약손명가 3개월다닌후 회사 .친구, 시부모님이 엄청 다이어트 (살 많이 빠졌다고) 엄청 이뻐졌다고, 다들 엄청 깜짝놀라셨어요. 저는 약손명가에서 복부, 팔, 등 관리 만 받고 골기 테라피 받았는대. 주위에서 얼굴 작아지고, 이뻐졌다고 살면서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3개월동안 아무런 변화없이 약손명가 관리만 했는대 4.5키로 빠졌습니다. 약손명가 관리 받기를 추천합니다.!

 

<4> 공주님! 자신있는 나를 만들어 준다. 저는 평소에 거울을 많이 보지 않고, 자세도 바르지 못했습니다. 부원장님께서 오른쪽 턱이 발달되어있다고 애기했는대 평소에 오른쪽턱을 많이 사용합니다. 오징어 같은 간식을 먹을 때나 식사할때도 오른쪽 턱만사용하거든요. 자세가 꾸부정해서 승모근이랑 거북목이라고 해서 자세한 설명을듣고 지금은 의식적으로 자세를바르게 하려고합니다.

 

약손명가 관리받고 이뻐졌는대, 저의 습관 및 의식을변화할수있게 해줬어요. 또 웨딩드레스직원분이 너무 공주님같이 이쁘고, 그날 신부중에 제일 이쁘다고 칭찬해주셔서 다 약손 명가의 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지인 언니, 유치원선생님 친구, 곧 결혼앞둔 친구가 약손명가 관리 받고있습니다.

 

부천점 원장님 관리선생님들께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