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시작, 큰 기적

작성일
2017-02-22
조회
640

JUN_6241.jpg

2016년 여름,

결혼을 앞두고 에스테틱만으로 부족함을 느끼던 중에 약손명가를 알게 되었고. 자택 근처의 연신내점 원장님과 상담을 통해 믿음을 가지고 시작해 보았습니다.

그동안 받았던 관리와의 차이는, 첫날 바로 알게 되었지요.

개개인의 근골격을 기반으로 한 맞춤관리라는 인상을 강하게 받았고,

코어를 중심으로 하는 운동이 효과가 좋듯, 몸의 중심과 근골격에 대한 이해가 높은 관리사 분들 덕에 약손명가의 유명세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작은 얼굴관리*

웨딩드레스, 사진촬영, 결혼식당일에는 인생에서 가장 집중조명을 받는 날들이지요.

작은 얼굴관리는 그동안 몰랐었고, 알더라도 소홀했던 부분들에 대한 이해와, 치유를 경험하는 날이었습니다. 하품을 크게 하지마세요. 김밥을 먹으면 김과 안의 재료들은 따로 드세요. 밀가루음식을 먹은 후에는 바로 물을 먹지 않는 게 좋아요. 빗질을 자주 자주 해주세요. 등의 세심한 생활지침과, 정성 가득한 수기마사지를 꾸준히 받다보니, 자세부터 교정이 되는 느낌을 받았고 턱선과 이목구비 또한 선이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가을, 수줍기만 한 결혼식날, 수많은 카메라 세례를 견딜 수 있었던 일등공신은 약손명가 관리였어요. ^^

 

*산전관리*

그 겨울, 지금이지요^^  아기가 생긴 것을 알게 되었고 하루 하루 지나 배가 볼록해지고 혈액순환이 이전같지 않다는 것을 느끼면서 다시 약손명가의 문을 두드리게 됩니다.

엄청난 입덧으로 인한 체력손실, 소화불량, 아기는 몸의 중심에 있기 때문에 팔과 다리가 저리고, 천골과 기저근이 흩어지며, 어깨와 목이 굳는 것은 임산부라면 다들 경험해 본 세계일 것입니다.

원장님과 저의 의견이 산전관리를 하는 것으로 일치하였고, 새로 받은 관리에, 마음으로 브라보!와 만세, 감사합니다. 를 몇번이나 외쳤는지 모릅니다.  

태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자세를 잡아주시고 몇번이고 압을 체크하시는 모습, 정성스런 손길을 받으며 결혼부터 출산까지 책임져주는 약손명가에 더욱 신뢰를 갖게 되었습니다.

 

한정된 시간과 예산으로 인해 수많은 에스테틱 중에 고민하시는 분들.

저렴한 가격에 혹해 보기도 하고 그 때 뿐인 효과에 지치신 분들.

신체에 대한 이해가 탁월한 관리샵으로 가시는 것이 모든 것을 절약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경험으로 알게 된 자산, 널리 알리고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수줍음 많지만 개인정보 가득한 내용 올립니다.  

 

태아와 함께 한 사진이 없어, 결혼식 그 날의 모습을 올립니다. 수줍음이 많아 풀샷 골랐습니다.

모두들 건강과 여유가 함께하는 삶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

 

 

untitled.png

 

 

 

첨부파일 :
기간 : 2024년 5월 1일부터 ~ 8월 31일까지 발표일 : 매년 3회 4개월마다 시상   웨딩 Photo Contest 약손명가 고객님들을 위한 2024 웨딩 포토 콘테스트, 약손명가 관리로 달라진 전/후 사진과 함께 웨딩 사진을 자랑해주세요!   [참여 대상]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았거나 진행 중인 고객 [참여 방법] 약손명가에서 관리받고 예뻐지신 분들의 이야기를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step 1. 약손명가 홈페이지 → 이벤트 후기 → 웨딩 포토 콘테스트 카테고리에 관리 후기, 블로그 URL 올리기 step 2. 블로그에 약손명가 내돈내산 후기 글, 필수 키워드 포함하여 올리기 **비밀글로 업로드 시, 심사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꼭 공개 글로 작성해주세요.**   <블로그 필수 키워드> 약손명가, 약손명가OO점, 내돈내산, 프로그램명 **블로그가...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