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고민하는 그 시간이 아깝습니다!

작성자
하희윤
작성일
2016-06-08 21:45
조회수
1041

약손명가고민하는순간에.jpg

 

결혼날을 잡고 제일 먼저 했던것은 바로! 경락을 알아보는것이었습니다.

예비신랑(예랑이)의 얼굴형과 제 얼굴형이 너무 달라, 결혼 전 부터 사진찍으면 너무 비교되어 보일것 같다는 걱정에 얼굴 작아지는방법을 검색하고 또 검색했었습니다 ㅎㅎ

저는 볼살이 통통한 얼굴, 학창시절에 꼬부기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볼이 탱탱 했었는데,

말이 좋아 꼬부기지 완전 얼굴에 살이 자꾸 오르고 잘 빠지지도 않는 스타일이라고 해야하나요.

붓기도 많고, 남이 사진찍어주는걸 정말 싫어했었습니다.


사실 전, 약손명가 포항점을 가기전에 다른 피부관리샵도 몇군데 갔었습니다.

이왕 받는거 잘 알아보고 비교하고 받아보고 싶었기에 ㅎㅎ 한 3군데 정도 갔었습니다.

처음 약손명가에 갔었을때에도 1회만 받아보고 결정해야겠다 라고 생각했고, 작은 얼굴 관리를 1회 받고 왔습니다.

다른곳과 비교할 수 없는 친절함과 꼼꼼함, 사진도 찍고, 관리를 받으면서 얼굴스타일이라던지, 어디쪽이 더 큰지, 등등 너무 자세히,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사실 처음 받는날은 얼굴이 쭈그러들것 처럼 너무 아파서 다음날 퉁퉁 부으면 어쩌지 생각했는데

당일도 그렇고 다음날도 그렇고 오히려 붓기가 빠진것 처럼 보였습니다.

그 아픔도 3번정도 넘으니 익숙해진건지, 등이나 피부관리할때에는 잠도 솔솔 오더라구요 ㅎ

처음 관리를 받기 전, 저는 포항에 살지 않기 때문에 거리상으로 멀기도 하고 시간도 맞을까 걱정되기도 했지만 받은 날 당일저녁, 뭐 다른 고민 할것도 없이 약손명가에 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히려 지금 생각하면 더 빨리 갈껄, 20회 받고할껄 생각이 들 정도네요ㅠㅠ

 

KakaoTalk_20150917_143653874.jpg

 


 KakaoTalk_20150821_15131233.jpg

 


 KakaoTalk_20150916_113531006.jpg

 


 05.jpg


10회를 받고 사진을 찍고, 결혼식을 했는데, 너무 만족 했습니다.

얼굴 관리 전, 어깨와 등 관리 해주는것도 너무 도움 되었던것 같습니다! 결혼 준비 하면서 나름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해서 먹기도 많이 먹고, 생활도 불규칙해진것 때문에 상체에도 살이 많이 쪘었는데,

쇄골라인이 예쁘다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제 쇄골은 어느새 얼굴을 들어내고 있었습니다.

아마 관리사님과 실장님, 원장님의 덕분이겠죠!!! 너무 감사드립니다! 약손명가 포항점 ♥


다른지점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전 포항점을 다니면서 포항점에 계신 관리사분들, 실장님, 원장님의 손을 다 거쳤습니다.

어느 한 분도 빠짐없이 정말 다들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고 디테일한 관리덕에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관리하는 내내 이야기도 많이하고 공감도 많이해주셔서 이게 관리를 받으러온건지, 친구를 만나러 온건지 헤깔릴정도로 스트레스 해소에도 엄청나게 도움이 되었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어떤 얼굴형도 작고 갸름한 얼굴형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입체적인 얼굴형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처음1회는 작은얼굴관리를, 나머지는 조각얼굴관리를 받았는데 오목조목 만져주시던 원장님의 손길 ㅠ_ㅠ 너무 그립네요 ㅎㅎ

정말 저같은 얼굴이 작아질 수 있을까, 갸름해질 수 있을까 백번 걱정했었는데 결과는 아주 만족입니다. 별 5개★★★★를 드려도 모자랍니다.

얼굴뼈는 태어난 이 후, 절대 바뀌지않는다 라는 생각은 정말 큰 오해였습니다.

하트라인, 얼굴형 뿐 아니라, 매번 갈때마다 피부관리도 해 주시기 때문에 1석 2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관리 받을때,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팩도 다르게 올려주신 덕분에 관리받은 다음날은 늘 촉촉하고 투명하게 보였어요.

아마 20회를 했었다면 더 달라졌겠지만, 10회로도 충분히 만족하는 관리였습니다.

주위 친구들은 얼굴 리프팅이며 윤곽주사며 시술을 많이 받는데, 전 경락을 받으라고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

 

 SHJ_0759.jpg

 

 

danielsnap9_SHJ_0657.jpg

 


 danielsnap17_SHJ_0747.jpg


약손명가 덕분에, 스튜디오촬영도, 결혼식도, 신혼여행도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었지 않나 싶네요.

특히나 옆모습 찍는걸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싫어했던 저 인데, 지금 보니 옆사진이 굉장히 많네요 ㅎㅎ

제 숨어있던 얼굴 윤곽과 코를 발견해주시고, 큰 광대를 작게 만들어주신 덕분입니다.

통통한 얼굴 때문에 앞머리와 옆머리로 가렸었는데 이젠 똥머리도 자신있습니다 ㅎㅎ


약손명가가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남는건 사진이라고 하잖아요, 한번뿐인 결혼식, 예쁘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기시고 결혼 후에도 자주 열어보고 싶은 사진 남기시길 바랍니다!

예비 신부님들 뿐 아니라, 면접이나 중요한 날이 있으신분들께도 정말 적극 추천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약손명가 그리고 포항점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