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덕분에 맘에 드는 웨딩 촬영 했어요!!!

작성일
2015-11-26
조회
852

1.jpg


안녕하세요.

1월 9일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입니다.


사실 저는 사진 찍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서 스튜디오 촬영이며 웨딩 당일 사진에 관해 무지하게 고민이 많았습니다.

(사진 찍은 후 어색어색하고 예쁘지 않은 제 모습을 보는 것이 싫었거든요..)


그러던 중 예비신랑과 미국에 3개월 정도 가게 되는 기회가 생겼는데, 해외에 간다고 하니 문득 남들은 일부러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한다는 해외 스냅이 떠올랐습니다. 사진찍는 것을 싫어하는 제가 그래도 웨딩 포토 테이블에 얹을 것은 있어야 하니 미국 간 김에 한번 해보자 해서 사진기사를 섭외해서 촬영을 마쳤습니다. 예비신랑도 사진찍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서 미국 스냅으로 스튜디오 촬영을 대신한다는 조건으로 찍엇는데...사진을 보고 저와 예비신랑...좌절했습니다.

어색한 표정이며...달덩이 같은 얼굴...한국에 돌아와 그토록 하기 싫었던 스튜디오 촬영 일정을 잡아 놓았지요.


그리곤 깊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이 긴 얼굴과 어색한 표정을 해결할 수 있을지 말입니다.

성형은 너무 무섭고..전체적인 균형을 잡기 위해서는 한두군데 손봐서도 안될 것 같고...

그래서 내린 결론이 경락!!

경락으로 얼굴이 작아 질 수 있다니..어깨가 좁아 얼굴이 더 커보이는 슬픈 체형의 저에겐 한 줄기 희망이었지요.

폭풍 검색 끝에 역사도 깊고 지점도 많아 믿음이 가는 약손명가 본점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스튜디오 촬영일을 한달 반쯤 앞두고 작은얼굴관리를 받기 시작해 6번 받고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약손명가 관리 덕분에 한번도 시도해보지 못했던 앞머리 없는 머리도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부드러운 얼굴 윤곽, 자연스럽고 예쁘게 올라가는 입꼬리와 입체감이 생기고 짧아진 얼굴...

홈페이지 설명에 나와있던 효과가 벌써부터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뿐만아니라 굽은 어깨와 체형에 비해 통통한 팔이 고민이었는데,

안으로 말려있던 어깨를 곧게 펴주시고 매번 해주시는 팔관리 덕분에 사진이 한층 더 잘 나온것 같아요.

약손명가에서 저에게 가장 큰 선물을 해주신 것 같아 너무 감사합니다.


관리 받고 올때마다 폭풍 칭찬에 제 얼굴이 그 효과를 말해주고 있으니 예비신랑도 궁금한가 봅니다.

바쁜일 지났으니 함께 받으러 가자고 하네요. 이번엔 제가 선물해 줘야 겠어요^^


부끄럽지만 만족스럽게 나온 웨딩 사진 원본 몇 장 올려봅니다.

거울 볼때마다 미소짓게 만들어주시고, 저에게 약손이 되어주신 약손명가 본점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IMG_0072.jpg?type=w740
 
IMG_0242.jpg?type=w740
 
IMG_0480.jpg?type=w740
 
IMG_0203.jpg?type=w740
 
IMG_0136.jpg?type=w740
 
IMG_0890.jpg?type=w740

첨부파일 :
기간 : 2024년 5월 1일부터 ~ 8월 31일까지 발표일 : 매년 3회 4개월마다 시상   웨딩 Photo Contest 약손명가 고객님들을 위한 2024 웨딩 포토 콘테스트, 약손명가 관리로 달라진 전/후 사진과 함께 웨딩 사진을 자랑해주세요!   [참여 대상]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았거나 진행 중인 고객 [참여 방법] 약손명가에서 관리받고 예뻐지신 분들의 이야기를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step 1. 약손명가 홈페이지 → 이벤트 후기 → 웨딩 포토 콘테스트 카테고리에 관리 후기, 블로그 URL 올리기 step 2. 블로그에 약손명가 내돈내산 후기 글, 필수 키워드 포함하여 올리기 **비밀글로 업로드 시, 심사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꼭 공개 글로 작성해주세요.**   <블로그 필수 키워드> 약손명가, 약손명가OO점, 내돈내산, 프로그램명 **블로그가...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