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신부입니다 ^^

작성일
2013-12-25
조회수
5035

IMG_8288.jpg

IMG_8356.jpg

IMG_8120.jpg

IMG_8135.jpg

IMG_7764.jpg






안녕하세요. 이제 대략 한달 뒤에 1월의 신부가 되는 양한나입니다.


결혼 준비를 하면서 신부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아무래도 웨딩사진일텐데, 저 역시도 그랬어요.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우리 신랑이 워낙 얼굴이 작은지라..


같이 얼굴 맞대고 찍는 사진들은 행여라도 내가 더 얼굴 크게 나오면 어쩌나.. 걱정 많이 했거든요.


친한 언니들이랑 이런 고민을 주고 받는데 한 언니가 약손명가를 소개해줬어요.


언니는 신부 스페셜 관리를 받았었는데 얼굴이 작아진 것과 팔뚝이 얇아진 것에 엄청 큰 효과를 봤다고 하더라고요.


경락 마사지만으로 뭐 그렇게 효과가 있겠나.. 반신반의 했었는데 그래도 일단은 신랑을 쫄라서 약손명가에 방문했어요.


샵에 있는 before & after 석고들을 보니 이게 진짜인가 너무 크게 차이나는 것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런데 딱 3번쯤 받았을 때, 정말 효과가 크게 나타나더라고요. 거울 볼 때마다 스스로 깜짝깜짝 놀래곤 했었으니까요 ^^ ㅋㅋ


10회 중 5회 관리를 받고 웨딩사진을 찍고, 지금 나머지 5회를 본식 전에 받고 있어요.


5회 받은 뒤 사진을 찍었더니 우리 신랑보다 다행히 얼굴이 작게 나왔어요!!! ㅋㅋ


춤추는 씬이나 드레스 돌리면서 찍는 씬은 팔뚝살도 걱정이 많았었는데 사진을 보니 정말 군살이 많이 빠진 것 같습니다.


신랑이 운동 매니아여서 캐주얼씬은 둘다 과감히 상의탈의를 해보기로 했었어요.


남아있는 뱃살이 참 걱정이었는데 상체관리로 가슴&복부 관리를 꾸준히 받았더니 남아있던 가스도 뱃살도 다 분해가 된 것 같아요.


덕분에 사진이 생각보다 참 잘나와줬어요 ^^


한복 사진 찍을 때는 5:5 가름마 머리가 자신이 없었는데, 헬퍼 이모님이 신부님 얼굴 작아서 괜찮으실 것 같아요^^ 그러시더라고요.


용기 내서 도전해봤는데 한복 사진이 제일 잘나왔다는 소리도 듣는답니다.


 


다 약손명가 덕분인 것 같아요 ^^ 효과를 너무 톡톡히 봐서, 출산 후에 작은얼굴과 골반관리를 또 받을 생각이에요.


여러모로 참 감사합니다. 남가을 원장님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