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와 시샘을 한번에 받는 행복한 예비신부랍니다^^

작성자
이원나
작성일
2013-09-24 13:07
조회수
1234

인천점_이원나웨딩1.jpg

인천점_이원나웨딩2.jpg

인천점_이원나웨딩3.jpg

인천점_이원나웨딩4.jpg

인천점_이원나변화사진.jpg








안녕하세요? 이번주 토요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 이원나라고 합니다.


오늘 10회차 관리를 받으러 가는 날인데 후기를 남기려니 지난 모습들이 생각나며 감회가 새롭네요.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3월에 상견례를 하고 예식장,신혼여행까지 예약을 하고 나니 벌써 6월이 되었더라구요.


어디서 관리를 받으면 특별한 날 아름다운 신부가 될까 고민 끝에 약손명가 인천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구성을 보니 신부관리를 받아야할 것 같은데 약손명가의 특별한 골기관리를 받아 보고 싶어


신부관리에 골기관리가 추가된 면접특별관리를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정인순 원장님과 처음 상담한 것은 5월말쯤이었네요.


 


6월부터 21회 관리를 받으러 갈 때마다 정인순 원장님을 비롯하여 실장님,관리사님께서 항상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들어가는 입구부터 미소짓게 되었습니다.


 


웨딩사진 아래 제 변화된 모습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관리 받기 전 얼굴이 길고 얼굴 간격이 좁아 앞머리로 가리곤 했었어요.


근데 5회차에 접어든 시점부터 주변 사람들이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평생 들어보지 못한 얼굴이 작아졌다”,“피부가 좋아졌다”,“살이 많이 빠졌다소리를 들으며 시샘과 질투를 한번에 받아 행복했답니다~^O^


 


인천점 정인순 원장님의 골기관리로 얼굴형이 다듬어지고 예뻐져서 앞머리를 길러 넘겨도 자연스러웠습니다.


실장님,관리사님의 어깨·등관리로 숨어있던 쇄골이 보이고 피부관리를 받으며 칙칙했던 피부톤이 맑고 좋아졌어요.


복부 이완관리를 받으면 뭉쳐있던 장이 풀어지면서 시원해짐을 느꼈고 화장실을 못갔던 변비탈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관리를 받으면서 중간중간 하체관리(허벅지살빼기+날씬한종아리만들기)를 받았습니다.


상체는 마르지만 하체는 튼튼한 체형에다 밤이 되면 종아리가 부어 혈액순환이 안되 불편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하체관리를 받으면서 허벅지 셀룰라이트,종아리 붓기가 많이 완화되어 다리체형이 교정되며 많이 예뻐졌습니다.


 


6월부터 3개월간 면접특별관리 9+하체관리를 받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도 톡톡히 누렸습니다^^


스트레스로 살이 쪘던 올해초와 달리 8kg감량을 하였습니다.


약손명가 관리와 더불어 웰빙 생활습관을 실천하여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관리를 받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정인순 원장님의 생활습관 조언을 들으며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도 신경쓰는 똑똑 예비신부가 되었답니다^^


정인순 원장님께서 골기관리를 해주시면서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하세요”“입꼬리를 항상 올려 인상을 부드럽게 하세요


인중부분과 목 가운데 부분이 일자가 되도록 항상 자세를 교정하세요”,“식사하실 때 꼭꼭 씹어드세요


생활습관에 대한 조언을 해주신 덕분에 긍정적인 생각과 부드러운 인상을 갖게 되었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예민해지고 신경쓸 부분이 많았는데 약손명가 인천점 관리를 받으러 가는 날은 설레고 행복했습니다^^


외면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신경써주신 인천점 정인순 원장님,실장님,관리사님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이 10회차 마지막 관리지만 결혼준비 하느라 고생해주신 친정엄마께 약손명가 관리 특별선물을 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나중에 산모관리·산후관리 받으며 예쁜 엄마가 될거랍니다~*


다시 한번 1979년 골기법을 창시하신 약손명가 이병철 회장님을 비롯하여 약손명가 인천점 식구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결혼준비 마무리 잘해서 928일 생애 아름다운 신부가 될게요~


                                                                                                                                


                                                                                                                                           행복한 예비신부 이원나 드림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