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신부입니다 ^^

작성자
이지원
작성일
2013-09-24 00:49
조회수
954

OOO_2046.jpg

OOO_2099.jpg

OOO_2124.jpg

OOO_2232.jpg





안녕하세요, 9월의 예비신부입니다 ^^


 


1. 첫. 만. 남


저희 본가는 노원구인데요,


처음 압구정 본점 약손명가로 신랑과 신부관리 신랑관리 1회를 받으러 갔었더랬죠,


그.런.데 그 곳에서 저를 담당해 주셨던 분은 집동네 노원점의 서 실장님!!!


서로 어떻게 강남에서 이런 인연이 있냐며 반가워 했던 기억이 아직도 선명해요!


반가운 인연 뿐만 아니라, 시원한 손놀림의 관리로 반해버렸습니다 O.O!!


관리 후에 손 맛(?) ㅎㅎ 을 잊지 못하고 노원점을 재방문했고, 황순아 원장님의 친절에 두 번 반해 관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 언빌리버블 효과!!!!!!!!!!!!!!


신부관리와 얼굴 골기 관리를 함께 받았습니다. 처음 골기를 시작하던 날, 원장님은 쑥쑥 잘 들어가는 제 광대를 보고 함께 놀라고 신나했던.........


3번째 관리부터는 얼굴사이즈도 줄고, 평소 컴플렉스였던 팔자주름 부분도 살짝 보올록 하게 살이 올라온것만 같았죠.


주변 분과 지인들은 얼굴에 무언가 했냐며 눈에띄게 얼굴형이 예뻐졌다는 칭찬도 들었습니다.


5번째 관리 후 촬.영.당.일 !!!


저의 얼굴 골기 효과는 바로 한.복.씬 에서 두각을 드러내더군요..(울 황원장님 화장잘받는 서비스 석고팩 최고!)


쪽머리를 져주시던 이모님은 화들짝 놀라시며 .. 어쩜 두상이 이렇게 동그랗게 예쁘냐고 말씀하셨습니다. 평소 뒷머리 양쪽 뿔처럼 짱구 머리였던 저는 달라진 모습에 하트뿅뿅 황원장님 사랑해요 를 외치며 촬영을 성공리에 마칠수 있었습니다 ^^


 


이제 예식일을 몇일 앞두고 있는데요, 요새 미모포텐 터졌다., 물 올랐다, 너의 인생의 최고 이쁘다 라며 가족들 친구들의 시샘을 받고 있어요 ㅎㅎ


최고 아름다운 신부가 될수있게 해준 우리 노원점 분들 감사합니다 ^^ (얼마전 의정부지점으로 가신 울 귀영둥이 쌤도 고마워용 ㅎㅎ)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