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 필수임을 주변에게 알리고 다닐 정도로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3년 전 약손명가를 다니기 위해 미리 모아둔 돈으로 작은얼굴 관리를 받았었습니다.
평소 얼굴형에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고 광대축소, 턱라인에 관심이 많아서 약손명가 관리 Before & after가 기대되었었는데 석고본이 증명을 해주더군요.
관리 후 잘 유지를 해왔고 결혼 상대를 만나 11월의 예비 신부가 되었네요. ㅎㅎ
1년 전부터 결혼 준비로 약손명가를 꼭 다녀야 하겠노라고 예비남편에게 노래를 부르고 설득했어요.
마음씨가 착한 예비남편이 큰 마음을 먹고 작은얼굴 관리 등록을 해주었습니다.
웨딩 스튜디오 촬영 전까지 약 10회 정도 관리를 받고 촬영을 할 수 있었구요.
보시다시피 더이상 얼굴형 컴플렉스라고 인식되지 않을 정도로 수정 전 사진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얼굴형은 거의 수정하지 않고 팔뚝, 승모근쪽, 목라인만 살짝씩 수정해달라고 웨딩촬영 디자인팀에 요청했어요. ㅎㅎ
약손명가 대전점 원장님과 부원장님, 주임님, 관리사 분들 하나같이 정말 세심하게 신경써주시고 웨딩촬영, 본식 날짜도 적어서 관리 텀도 권유해주시더라고요.
원래 여자는 예뻐져도 몰래 예뻐지고 싶고 잘 숨기려고 하잖아요? ㅎㅎ
저는 주변에서도 살빠진거 같다는 소리도 들어 기분도 좋고 관리가 만족스러워서 제 주변에도 약손명가 칭찬을 하도 많이 해서 ㅎㅎㅎ
이미 주변 2명이 저와 같은 관리를 받았고 다른 주변분도 당장 비용이 없는데 등록하고 싶어서 돈모으고 있는 상태네요 ㅋㅋ
남은 관리 얼마남지 않았지만 본식 전까지 꾸준히 받아서 어느 신부 못지 않게 예쁜 상체라인과 얼굴형으로 빛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