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 필수임을 주변에게 알리고 다닐 정도로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작성일
2019-09-29 23:55
조회수
633

IMG_6279-copy-.jpg

 

3년 전 약손명가를 다니기 위해 미리 모아둔 돈으로 작은얼굴 관리를 받았었습니다.

 

평소 얼굴형에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고 광대축소, 턱라인에 관심이 많아서 약손명가 관리 Before & after가 기대되었었는데 석고본이 증명을 해주더군요.

 

관리 후 잘 유지를 해왔고 결혼 상대를 만나 11월의 예비 신부가 되었네요. ㅎㅎ

 

10-.jpg

 

1년 전부터 결혼 준비로 약손명가를 꼭 다녀야 하겠노라고 예비남편에게 노래를 부르고 설득했어요.

 

마음씨가 착한 예비남편이 큰 마음을 먹고 작은얼굴 관리 등록을 해주었습니다.

 

웨딩 스튜디오 촬영 전까지 약 10회 정도 관리를 받고 촬영을 할 수 있었구요.

 

IMG_7057-copy(모바일)--.jpg

 

보시다시피 더이상 얼굴형 컴플렉스라고 인식되지 않을 정도로 수정 전 사진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얼굴형은 거의 수정하지 않고 팔뚝, 승모근쪽, 목라인만 살짝씩 수정해달라고 웨딩촬영 디자인팀에 요청했어요. ㅎㅎ

 

IMG_5913-copy---.jpg

 

 

IMG_6063-copy-.jpg

약손명가 대전점 원장님과 부원장님, 주임님, 관리사 분들 하나같이 정말 세심하게 신경써주시고 웨딩촬영, 본식 날짜도 적어서 관리 텀도 권유해주시더라고요.

 

원래 여자는 예뻐져도 몰래 예뻐지고 싶고 잘 숨기려고 하잖아요? ㅎㅎ

 

저는 주변에서도 살빠진거 같다는 소리도 들어 기분도 좋고 관리가 만족스러워서 제 주변에도 약손명가 칭찬을 하도 많이 해서 ㅎㅎㅎ

이미 주변 2명이 저와 같은 관리를 받았고 다른 주변분도 당장 비용이 없는데 등록하고 싶어서 돈모으고 있는 상태네요  ㅋㅋ

 

IMG_7484-copy(베젤2종-20x30)(모바일).jpg

 

 

IMG_7488-copy.jpg

 

남은 관리 얼마남지 않았지만 본식 전까지 꾸준히 받아서 어느 신부 못지 않게 예쁜 상체라인과 얼굴형으로 빛나고 싶어요~

 

IMG_7339-copy-.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