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날 작고 갸름한 얼굴형이 되고 싶다면 강추!!
안녕하세요?
일단 제 소개를 하자면 강원도 원주에 살고 있고 결혼식 준비로 걱정이 많았던 신부 입니다.
결혼식을 앞두고 뭔가 이뻐보이고는 싶은데 시술이나 의학의 도움을 받자니 부자연스럽고 잘못될까 고민하던중에 친한친구의 소개로 약속명가의 작은얼굴관리를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 약속명가를 알아보는데 사실 믿지 않았거든요. 마사지 받아서 얼굴이 작아질거 같으면 대한민국 사람들 중에 얼굴 큰 사람 하나 없겠다 생각했어요.
처음에 석고로 떠주고 나중에 석고로 떠줄때 뭔가 트릭을 써서 더 작아진거 처럼 하겠지 라고 생각하며의심과 의심을 더해 불신하였지요.
처음엔 그런 마음으로 시작하였습니다. 결혼전에 뭔가는 하고 싶고 시술은 무섭고 의심했지만 그냥 피부정도만 좋아져도 이득이다 생각하며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원장님과 상담할때 제얼굴의 단점을 정확히 파악 하시더라구요. 광대가 튀어 나와있고 얼굴이 넙적한 편이다. 저도 알고 있던 사실 이라 상처는 받지 않았어요ㅋㅋ
1차 관리 후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났어요. 어깨 승모근이랑 얼굴 턱쪽에 그냥 누르기만 해도 너무 아파서 받는 내내 소리지르면서 받았어요...
옆 침대에 미동도 없는 받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2차 3차 4차 관리를 받을 수록 아프기 보다 너무너무 시원한거에요!!
그래서 관리 받는 날만 기다렸습니다!! 몸이 무겁고 피곤할때 받으면 개운해 지면서 너무 시원했어요!!
10차 정도 받았을때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은 살 빠졌냐고 하면서 이뻐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부터 하길 정말 잘했다 생각이 들면서 관리 더 오래 받고 싶은 욕심이 들더라구요~!
20회차 받았을땐 보는 사람마다 살이 빠졌다고 얼굴이 갸름해 졌다고 하면서 알아봐주시더라그요~!!
사실 살은 하나도..오히려 살은 쪘는데 얼굴에 근육을 풀어주고 뼈를 눌러줘서 그런지 얼굴형이 많이 부드러워지고 갸름해 졌어요~!!
별기대 없이 시작했던 관리인데 하고 난 다음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
결혼식날 더없이 자신감으로 가득차 사진을 찍었습니다~!
돈을 빨리 모아 겨울에 다시 한번 받아야겠어요ㅋㅋ갸름한 얼굴을 볼때마다 중독됩니다~! 완전
혹시 시술이나 수술이 무섭고 얼굴이 자연스럽게 작아지거나 이뻐지고 싶으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처음엔 아픈데 다 받고 난 후에는 만족하실거에요~!!! 강추!!
참고로 왼쪽 사진이 관리 전이에요~!! 오른쪽 사진이 관리 후이고!! 마지막 사진은 결혼식 사진이에여~~! 비슷한 각도 에서 찍은걸 보여드리기 위해서 햇는데 관리전 사진이 참 보기 싫으네요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