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퉁불퉁한 얼굴에서 부드러운 얼굴라인으로!

작성자
최은혜
작성일
2017-06-18 23:15
조회수
791

AT2T9071_2.jpg

 

1. 약손명가를 만나다!

평소 울퉁불퉁한 얼굴라인이 신경쓰였던 저는 각종 시술들을 알아봤어요.

그러다가 예신인 친구를 만났는데 다이어트로도 너무 예뻐졌지만

관리로 더 부드러운 얼굴선을 갖게된게 너무 부러웠죠!

친구 추천으로 의정부금오점을 소개 받게되었고 친구의 확실한 효과를 보고 저도 예약상담 후

당일로 관리에 들어갔습니다.

 

2. 눈에 띄지는 않지만 부드러워진 얼굴선!

처음 상담을 받을 때 금오점 담당 실장님이 얼굴라인은 한 번에 좋아질 수 없고

꾸준한 관리와 맛사지를 받고난 뒤의 홈케어도 중요하다고 하셨습니다.

때문에 맛사지를 받지 않더라도 껌이나 딱딱한 음식을 씹지 않았고 다리 꼬던 습관도

단박에 고쳐졌어요.

10회권을 끊은 터라 책임제를 할 수 없었고.. 얼마나 작아질까 싶었는데

한..3-4회까지는 눈에 띄지는 않았어요. 그러던 도중 사진에서 얼굴선이 정리된게 보이더라구요.

 

바로 아래는 3회차때 찍은 세미 사진입니다.

동그란 얼굴이 고민이였죠! 이때까지만해도 동그란 얼굴이 과연 조금이라도... 라인이 정리될지 고민이 컸어요. 실장님도 2-3번 받아서는 큰 차이는 나지 않지만 점차 부드러워지는 얼굴을 가질 수 있을거라고 말씀해주셨죠.

KakaoTalk_20170601_200932018.jpg

 

 

 

6회차쯤 찍은 야외 촬영입니다.

세미 촬영 사진을 받고 자극 받아 꾸준히 식단관리하고 마사지도 받았어요.

이 때 주변에서 얼굴라인이 조금 부드러워진 것 같다는 소릴 들었어요!

효과가 점차 보이는 것을 저도 조금 느낀 회차수였죠!.

_MG_1982_1~.jpg

 

 

 

마지막 10회 관리를 받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

옆모습 사진을 별로 선호하지 않았어요. 그 전의 사진들은 얼굴을 갸름하게 손쉽게 보정할 수 있는

정면 사진만 골랐더랬죠,, 옆모습은 선호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마지막 10회 관리 이후의 사진들은

많은 보정이 없어도 부드러운 얼굴윤곽라인을 가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죠!

 

AT2T9404.jpg

 

 

3. 관리받으면서 ....

우선 좋았던 점은 실장님께 사진 촬영이 있을 때는 팔라인 관리를 세심히 신경써주길 부탁드렸습니다. 덕분에 실장님께서 작은얼굴관리에 있지 않은 팔관리도 한회 서비스로 넣어주셔서 붓기빠진 팔로 촬영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봄철엔 알러지가 심한 탓에 얼굴 관리에 신경 쓸 수가 없었어요. 피부과에서 압출 받는 것 조차 조심스러울 떄였죠.

이때 의정부금오점에서는 제 피부에 맞는 진정팩과 세심한 관리를 해주셨습니다. 특히 심할 땐 얼굴에 뭘 올리는 것 조차 불가능해서 팩 관리를 받지 못하는 저에게 경락 외에도 붓기마사지로 손으로 다 일일히 맛사지를 해주셨어요.

마지막 관리날에는 사진촬영하기전에 붙이고 자라며 팩까지 집에 가져갈 수 있게 세심히 챙겨주셨답니다.

마지막으로 작은얼굴 관리이지만 균형얼굴관리쪽으로 더 세심히 챙겨주셨어요. 제 얼굴은 턱근육이 발달했고 턱라인의 좌우가 비대칭인게 조금 티가 났습니다. 관리를 받으면서 더 티가 나더라구요. 확실히 얼굴 붓기와 라인이 정리되면서 숨어있던 비대칭의 얼굴이 드러났습니다. 이 때 실장님에 제 얼굴에 맞게 작은얼굴 관리임에도 턱라인 균형에 많이 신경을 써주셨어요.

 

아쉬운 점은 아무래도 10회밖에 받지 못한 점이 아쉬웠는데요. 책임제다보니 20회가 이득이지만 .. ^^ 10회만 끊게 되었습니다. 그게 진짜 아쉽긴했어요 너무 일찍 관리를 시작했나 싶기도하구요.

그리고 주변에서 얼굴크기가 작아졌냐고 많이 물어보셨는데 20회를 했다면 확실히 작아졌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하지만 10회로는 드라마틱하게 작아졌다고 느껴지기엔 조금 부족했죠!  그러나 꾸준한 10회 코스를 통해 턱라인의 붓기와 갸름함이 확실히 느껴졌어요!

 

 

관리를 받으면서 세심하게 챙겨주신 서비스와 관리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아쉬운건 10회밖에 못받았다는점? 하지만 시술없이도 부드러운 얼굴형을 다듬을 수 있게 하는건 약손명가가 최고인 듯 합니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예식 전에도 의정부금오점을 다시 방문하려구요.

너무 만족스럽고 좋았습니다!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