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할 맛 나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약손명가♥

작성일
2016-11-19
조회
1319

관리.jpg

여러분은 결혼식 날 어떤 신부가 되고 싶으세요?

누구나 꿈꾸고 상상하는 모습은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결혼을 며칠 앞두고, 제가 겪었던 고민과 걱정, 그리고 제가 약손명가를 알게 되면서부터 준비한 과정들과 후기들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12월 말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입니다.

우선 저에 대해 소개를 하자면 아담한 키, 좋지 않은 자세로 굳은 어깨와 목, 고기를 좋아하여 생긴 두둑한 뱃살과 등살, 운동을 하지 않아 쌓인 독소로 인해 볼록 튀어나온 겨드랑이, 딱 벌어진 어깨, 그리고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으로 인한 좁쌀여드름까지.. 정말 드레스를 입기엔 너무나도 최..인 상태라고 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예비 신부가 밟은 기본 코스로서 피부 관리와 몸매 관리를 계획했습니다. 얼굴에 갑작스럽게 올라온 좁쌀 여드름을 잡고, 환한 피부를 위해 피부과에 가서 패키지를 등록하였고, ‘다이어트 해야지라는 말을 몇 개월 달고 살다가, 디데이가 두 자리 숫자로 떨어지자 마음이 조급해지기 시작해서 호기롭게 동네에 있는 헬스장을 등록하였습니다.

 

피부과 관련해서는 이미 몇 개월 동안 여드름을 잡기 위해 한의원에 가서 쓰디쓴 한약도 먹고, 피부과에 가서 스케일링도 받고, 레이저 시술도 받았지만 좀처럼 피부가 매끈해지지 않았습니다. 피부과를 다녀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돈은 돈 대로 나가고 마음은 마음대로 아프고,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대로 받고 너무나도 힘든 시간들을 넘기고 있었습니다. 또한 고기 위주의 식사를 하던 식단은 계란, 고구마 그리고 바나나로 채워졌고 참다 참다 갑자기 야밤에 간짜장에 고춧가루를 팍팍 뿌려먹는 등의 급작스러운 행동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그때 부터였을까요? 제 자신에 대한 한계를 느낀 것이...

 

뭔가 근본적인 원인을 잡고, 시간을 갖고 관리를 해야겠다고 고민하던 찰나에 저희 엄마가 약손명가라는 곳이 있다던데, 막무가내로 운동만 할 것이 아니고, 진짜로 제 몸매에 취약한 부분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관리를 받는 게 어떻겠냐고 물어보셨습니다. 그때서부터 검색하여 알아보고 후기도 찾아본 후, 바로 약손명가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거리가 멀면 의지가 약해지는 저에게 너무나도 다행히도 집 근처에 약손명가 수유점이 있었습니다. ‘우선 상담이라도 받아보자!’라는 생각으로 수유점에 방문하였고 저의 고민과 촬영과 결혼 일정을 들으시더니 우선 수유점 원장님께서는 스트레스 관리와 팔 관리를 추천해주셨습니다.

저는 그때 처음 알았습니다. 원래 겨드랑이는 살이 볼록하게 있는 곳이 아니라는 것을!!!

겨드랑이에 살이 있는 것은 단순히 제가 살이 쪄서라고 알고 있었는데 원장님과 상담을 해본 결과 몸의 독소가 배출되지 않아서였고, 그렇게 되다보니 자연스럽게 얼굴에 트러블이 올라오는 것은 당연지사였습니다.

몸 내부의 흐름이 원활치 않다보니 피부과에서 수백만원짜리 관리를 받는다 한들 나아지지 않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였습니다. 그날 바로 관리를 시작하였습니다. 워낙 자세가 좋지 않고 운동을 하지 않았던 터라 어깨와 목은 많이 굳어 골기 마사지를 받을 때 저도 모르게 곡소리가 나오고 눈물이 찔끔 나와 눈 화장이 번질 정도였습니다. 관리사분들이 평소에 제가 집이나 직장에서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방법과 독소를 배출하기 위해 식습관, 생활 습관에 대해서도 틈틈이 알려주셔서 집에 가서도 항상 바른 자세와 스트레칭을 하곤 했습니다.

 

두 번째 관리를 받고 옷을 갈아입기 위해 탈의실로 와서 저의 몸을 보게 되었는데, (쇄골관리를 따로 받지 않았음에도) 쇄골이 깊어지고, 봉긋 솟았던 겨드랑이가 부드러워졌으며 속옷을 입으면 울퉁불퉁하게 튀어나왔던 등이 매끈해지고, 힘없이 쳐졌던 팔뚝의 살이 탄력 있게 탱탱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약손명가에 대한 이미지가 무조건적 신뢰로 변화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저는 다시 수유점 원장님과 상담을 하였습니다. ‘밑져야 본전이다라는 생각으로 관리를 시작했는데, 몇 차례의 관리였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눈에 띄게 보이는 변화가 너무나도 드라마틱했고 제 맘을 설레게 했습니다. 저는 상담 끝에 얼굴 축소 관리와 복부 관리를 받기로 하였습니다.

 

원래 얼굴형과 관련해서는 보톡스나 윤곽주사를 맞을 생각으로 있었으나, 일시적인 효과를 위한 시술보다는 약손명가의 관리를 통해서 진짜 오목조목 입체적인 얼굴형에 도전해보자! 라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얼굴 자체가 큰 편은 아니지만 광대가 좀 튀어 나온 데 다가 넓적해서 얼굴이 자칫 커 보이고 사진 찍으면 얼굴이 엄청 넙대대해보이는 스타일이었고, 오른쪽 턱이 좀 발달하여 비대칭까지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얼굴 축소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얼굴 축소를 받게 되면 복부나 등관리가 들어가는데 저는 이미 스트레스 케어를 받으며 등을 관리하기에 복부 관리를 받게 되었습니다.

 

얼굴 축소가 시작되며 원장님께서 직접 골기 테라피를 하시며 저의 얼굴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은 부각시켜주셨습니다. 없던 콧대도 살살 올려주시는 신의 손 원장님이었습니다. 또한 복부 관리를 하며, 뱃속에 가득했던 가스를 배출하고 순환을 시켜주니 너무나도 신기하게 피부가 좋아졌습니다. 관리사님께서는 토실한 제 아랫배는 살(지방)이라기보다는 가스라고 말씀을 해주셨고, 집에서도 복식호흡을 하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해주셨습니다. 그런데 정말로 복부관리를 받고 난 다음부터는 배가 너무나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주말에 좀 과식하거나 운동을 덜 했을 때 드는 생각은 아 얼른 약손 가서 복부 관리 받고 싶다였을 정도입니다.

 

약손명가에서 케어를 받으며 동시에 식이요법과 일주일에 2번 간단하게 운동을 하니 시너지 효과가 나서 몸매가 점점 균형 잡혀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으며, 한의원과 피부과를 다니면서도 잡히지 않았던 피부가 약손명가 관리를 받으며 좋아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얼굴 빛이 밝아지고, 피부결이 살아나는 순간이었습니다!

 

약손명가 수유점 원장님과 관리사님께서는 그냥 손님이라는 생각보다는 이 손님이 갖고 있는 고민과 스트레스를 해결해주고,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애써주시는 것이 손끝에서 느껴졌습니다.

 

아 벌써 이것 밖에 안 남았어?’라고 조급함을 느끼던 결혼식이 이제는 희망으로 다가오기 시작했으며 약손명가 덕분에 이제는 기다려지는 결혼식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생애 단 한번뿐이 결혼식, 저와 같은 예비 신부님들은 그날 어떤 이야기를 듣고 싶으신가요?

저는 인형같이 예쁘다라는 말을 듣고 싶습니다. 아마 약손명가, 아니 약속명가덕분에 그런 이야기를 들을 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작은 기대를 가져봅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에 행복한 결혼 과정이었고, 결혼식의 이야기가 해피엔딩으로 전개될 것 같습니다.

IMGL0074보정.jpgIMGL0154보정.jpgIMGL0214보정.jpgIMGL0314보정.jpgKMS_2177.JPGKMS_2352.JPGKMS_2480.JPGKMS_2558.JPG

첨부파일 :
기간 : 2024년 5월 1일부터 ~ 8월 31일까지 발표일 : 매년 3회 4개월마다 시상   웨딩 Photo Contest 약손명가 고객님들을 위한 2024 웨딩 포토 콘테스트, 약손명가 관리로 달라진 전/후 사진과 함께 웨딩 사진을 자랑해주세요!   [참여 대상]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았거나 진행 중인 고객 [참여 방법] 약손명가에서 관리받고 예뻐지신 분들의 이야기를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step 1. 약손명가 홈페이지 → 이벤트 후기 → 웨딩 포토 콘테스트 카테고리에 관리 후기, 블로그 URL 올리기 step 2. 블로그에 약손명가 내돈내산 후기 글, 필수 키워드 포함하여 올리기 **비밀글로 업로드 시, 심사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꼭 공개 글로 작성해주세요.**   <블로그 필수 키워드> 약손명가, 약손명가OO점, 내돈내산, 프로그램명 **블로그가...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