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늘 함께해요! 약손명가

작성일
2016-09-25
조회수
1289

jpg-2.jpg

jpg-1.jpgjpg-2.jpgjpg-3.jpgjpg-4.jpgjpg-5.jpgjpg-6.jpgjpg-7.jpgjpg-8.jpg안녕하세요. 저는 약손명가 평생회원이라 자칭하는 노하진입니다. 저는 4월에 결혼한 4개월차 주부입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님과 약손명가 효과에 궁금하신 모든 분들께 제 글이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기를 올려봅니다.

결혼 날짜를 앞두고 몸이 너무 지쳐있었던 저는 영양제도 종류별로 챙겨먹어보고 충분히 숙면도 해보았지만 피곤이 풀리지않고 생리도 불규칙적으로 하더군요. 몸에 점점 부종이 생기고 얼굴도 붓다보니 드레스를 입어야하는 저는 정말 조급한 마음과 간절한 마음이 더해갔습니다. 그러던중 친한 친구가 얼굴이 너무 좋아졌길래 물어보니 약손명가를 다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인터넷 검색을 시작했죠. 와~ 여러가지 관리가 있구나. 정말 하나같이 다 받아보고싶은 프로그램이다. 라고 생각하며 바로 상담을 하러갔습다. 원장님께서 제 몸상태를 봐준시는데 점점 더 받아야겠다는 욕심이 생겼습니다. 작은얼굴관리를 시작했는데 첫날은 시원하기도 했지만 아프기도 했어요. 특히 복부가 관리받는데 힘들었답니다. 실장님 말씀으로는 윗배가 노폐물로 많이 뭉쳐서 딱딱해져있었고, 아랫배는 가스가 많이 차있어 제가 극심한 변비인 것을 단번에 아시더라구요. 진짜 저는 매일 체하고 소화가 잘되지않아 몸이 무거웠구요. 맛있는 음식을 먹어도 시원하게 일을 볼 수 없어서 즐겁지가 않았어요. 첫날 그렇게 관리를 받고나서 배에 가득차 있던 가스를 배출하였고, 부끄럽지만 화장실을 두번이나 다녀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아주 시원하고 기분좋게 화장실을 다녀와서 아팠던 기억은 없어지더라고요. 딱 2회부터는 아프다는 느낌보다 내 몸이 좋아지고 있구나. 예뻐지고 있는구나. 느껴집니다. 바로 얼굴에서 보이죠^^

정말 약손이구나.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는 관리를 내가 받고있구나 느꼈습니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순환기를 열어서 제 몸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뭉친 것들을 풀어주어 노폐물을 몸밖으로 배출시켜준다고 했습니다. 골기테라피는 뼈를 만지므로서 비대칭인 곳을 올바르게 균형잡아주고 전체적인 얼굴의 골기를 작게 줄여주어 미적으로나 잘못된 생활습관에서 나오는 것들을 완화시켜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관리 한번을 받으면 한동안은 컨디션이 최상입니다. 제가 약손명가 관리를 받고나면 어디가 좋은지 백번 설명해도 직접 받아보지않으면 모를거예요. 그리고 제가 효과 본 것을 간단하게 적어볼게요. 왜냐하면 저같아도 긴 글은 잘 안읽고 사진만 보게되거든요^^ 


1. 얼굴의 크기가 작아지고, 이목구비가 또렷해지며, 비대칭 턱과 입이 균형적으로 바뀌었다.
2. 노폐물 배출과 원활한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져 몸이 가벼워진다.
3. 불규칙했던 생리주기가 정상으로 돌아오고, 만성변비가 없어졌다.  

4. 옆구리, 쇠골, 팔뚝, 허벅지 안쪽등 라인이 살아나고 목같은 경우에는 길어졌다. 

5. 피부상태에 따른 맞춤팩관리를 통하여 피부가 밝아지고 탄력이 생겼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아토피가 몸에 심했었는데 지금은 가려움증도 몸에 상처도 전부 사라졌습니다.)

 

확실히 큰효과를 본 것들에 대해 적었구요. 이 외로 효과본 것들은 더욱 많습니다.

잘못된 제 생활습관과 자세들은 관리를 통해 확실히 인식하게 되었고, 제 몸에 대해 더욱 구체적으로 알게되어 올바르고 예뻐지는 방법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손화향원장님, 김하나실장님, 김인화주임님, 이은정주임님, 김유임선생님, 신효림관리사님!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겨주신 마음 제게는 늘 감동입니다. 가족처럼 대해주셔서 더 마음 편히 즐겁게 약손명가 다니고 있어요~ 앞으로도 제 건강과 얼굴 부탁드릴게요♡

지금의 저를 더욱 소중히 생각하게 변화시켜준 구로디지털점 약속명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