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가에서 시작된 아름다운 시작

작성자
전경민
작성일
2013-02-26 22:32
조회수
1215

CYMERA_20130120_225328.jpg

CYMERA_20130120_230731.jpg

IMG_1935.JPG




엄마가 얼굴축소 관리로 크게 효과봤던 약손명가

결혼식 3개월을 남겨두고 엄마는 신부스페셜관리 20회(책임제) 를 등록해주셨다.

시집가는 딸.. 애프터 서비스.. *^^*

나의 문제점은 항상 뻣뻣하게 꾸둑꾸둑 굳어있는 목과 목선

바르지못한 자세로 날씨가 추워지면 재발되는 허리디스크 통증

좌우 비대칭 얼굴, 매끄럽지 못한 턱선, 팔자로 걷는 습관,

만성소화불량으로 배가 항상 딱딱하고 더부룩한 느낌!!

웨딩촬영까지 스케쥴이 빠듯했던 관계로 일주일에 2회 관리받기로 하고 약속날 빠짐없이 부지런히 다녔다.

데콜테 관리로 울룩불룩 뭉친 어깨근육을 이완시켜 전체적인 목과 가슴선 라인을 부드럽고 힘있게 만들어주고

가스 배출을 도와주는 복부.허리관리

엉덩이 힙업과 탄력관리

허벅지 종아리의 노폐물배출과 셀룰라이트 관리

하이라이트인 얼굴축소 관리. 울퉁불퉁하고 비대칭이었던 얼굴라인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턱선과 좌우 대칭에 이목구비 또렷한 대칭얼굴로 변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2시간30분 동안의 관리에도 불구하고 늘 한결같이 흐트러짐없는 손끝으로 정성스럽게 마사지 해주시는

원장님과 실장님, 관리사 선생님들 덕분에 운동한번 하지 않고 9회 관리만에 -8kg 달성. (시작부터 웨딩촬영까지 35일만에...)

아마도 뭉쳐있던 노폐물들이 순환관리되면서 살이 빠지기 쉬운 몸상태가 되었던 것 같고,

기대하지 않았던 팔자걷는 습관도 다리라인이 자리잡히면서 11자 걸음걸음을 걷고 있었다.

통통했던 상태에서 어느정도 슬림한 라인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웨딩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다.

직업적으로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데 만나는 사람들 모두얼굴이 팽팽하게 리프팅되고, 뭔가 환해지고 군살이 쏙 빠져보인다는 등

칭찬듣기로 배가부를정도로 많은 찬사들을 주셨다.

주변분들도 내 효과를 보고 관리등록을 하신분도 계시고 본인도 언젠가는 꼭 하리라고 말씀하시는 분도 계신다.

지금은 결혼식날 빛나는 신부가 되기위해 원장님과 몸상태에 대한 지속적인 상담과 대화로 결혼을 일주일 앞둔 현재 나의 스페셜 신부관리도 진행중이다.

약손명가가 아니었다면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신부가 되지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웨딩드레스에대한 막연한 두려움으로 환상조차 없었던 나를 아름다운 신부로 만들어 준 약손명가에 다시한번 감사하고

정말 명가다운 명성 이어나가길 진심으로 응원한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