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결혼식을 위한 나의 최선의 선택 약손명가!

작성자
이한나
작성일
2012-12-28 22:17
조회수
1814

01.jpg

일괄편집_03.jpg



결혼 전 어디서 관리를 받을까 하고 고민 고민 끝에 선택한 약손명가.


사실 3개월차까지는 별 차이를 못 느껴 이 많은 시간과 돈을 들여 내가 뭐 하고 있는걸까.. 라는 고민을 했었는데


딱 3개월 넘어가니 얼굴이 작아지는 것이 느껴지고 사진을 찍으면 이전과는 다른 슬림한 선이 나오기 시작하였다.


주위 사람들도 얼굴이 작아졌다고 얼굴에 뭘 했냐고 묻는 이들도 생기고, 얼굴 좋아졌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다.


4월 초부터 관리 받기 시작했고 웨딩사진촬영은 5월 말이라 2개월 정도 받고 사진촬영했다.


내가 본 효과는 저때까지 주 2회로 관리 받아 피부톤이 환해지고 등선이 다듬어졌다. 나는 자세가 좋지않은데다 오랜 학업과 직장생활로 등선이 참 이쁘지 않았었다. 


드레스를 고르러 처음 갔을 때도 웨딩샵 언니가 어깨선과 등이 좀 이쁘지 않은데 요 부분은 관리받으면 확실히 좋아진다고 조언해 주셔서 나는 원장님께 무조건 등위주로 해


달라구 해서 배는 안 받고 등만 집중으로 관리 받았다.


등만 주2회 2개월 꾸준히 많이 받았더니 플래너 분도 등선이 많이 다듬어 졌다고 칭찬해 주셨다. 다듬어진 등선으로 자신만만하게 등 위주로 사진도 많이 촬영했다.


나의 얼굴은 3개월 이후 부터 급 효력을 보아 촬영땐 얼굴이 작아진건 크게 느끼지 않았으나 7월 결혼식 본식땐 얼굴이 확실히 작아진 것이 느껴졌다.


지난 사진들을 보며 왜 진작 빨리 시작하지 않았을까하고 후회된다. 그리고 효과를 보니 결혼식준비로 받기 시작한 관리이지만 꾸준히 계속 받고픈 욕심이 생긴다.


관리를 받으며 살도 잘 빠져서 살도 많이 뺏다.


이전에는 사진을 찍으면 얼굴이 좀 부어 있고 이목구비가  살과 함께 흐릿하니 내 얼굴만 큰 느낌이였는데 관리를 받고 난 이후 지금은 얼굴이 오밀조밀 꽉 조인 느낌이다.


사진을 찍어도 다른 이들과 달리 좀 더 또렷하고 작아진 얼굴덕에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다.


나는 결혼을 앞둔 내 지인들에게 강력하게 약손명가를 추천하고 있다. 사실 내가 추천하기 전에 묻는 친구들이 더 많다. 너 결혼 관리 어디서 받았냐고..


늘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빈틈없는 프로의식이 느껴지는 약손명가 일산점 원장님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