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여왕으로 만들어준 약손명가

작성자
이은지
작성일
2012-11-20 15:11
조회수
1330

액자-이선진-1217.jpg

앨범-Page0002_2DLP-1.jpg

앨범-Page0003_3DLP-1.jpg

앨범-Page0004_12DLP-1.jpg

앨범-Page0014_14DLP-1.jpg






결혼전 피부 관리를 위해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던중 약손명가를 알게 되었습니다.

피부상태도 안좋았던 상태라 빨리 관리를 시작해야 했죠.

갑자기 생긴 여드름때문에 일반 피부과도 다녀봤지만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관리 상담을 위해 약손명가 포항점을 찾았고 원장님과의 상담을 통해 작은 얼굴 만들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저는 피부가 더 문제였고 얼굴도 작은 편이었지만 작은 얼굴 만들기에 욕심이 더 가는건 사실이었습니다.

더불어 원장님께서 피부에도 더 신경 써 주기로 하셨어요.

드디어 처음 관리를 받던날,

친절하게 하나하나 안내를 다 해주시고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손길에 정말 여왕이 된듯 대접받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 후로부터 약손명가에 가는 날이 기다려 지더군요. 어디를 가더라도 이만큼 친절한 곳은 없겠구나 생각했어요.

그날 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여러가지 피부관리를 바꾸어 가며 받으며 피부가 진정되고, 복부관리를 받으며 아프긴 했지만 화장실 가기가 수월해지더라구요.

제일 중요한건 제 얼굴에 비대칭이 사라지고 처음에 원장님과 상담하면서 눈도 커지고 싶다고 말씀드렸는데 눈크기가 똥그랗게 커졌어요.

눈에 확연히 띄일 만큼은 아니지만 거울을 볼때마다 눈이 또렸해 진것을 볼 수 있어요.

저는 관리 10번만에 효과를 많이 보았습니다. 약손명가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정말 성형수술 한 것처럼 얼굴이 조목조목  또렷하고 예뻐졌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엄마도 소개시켜 드렸어요. 엄마의 오랜 소망이셨던 흰다리 교정!!
엄마도 요즘 효과를 많이 보고 계신다고 해서 저도 너무 뿌듯합니다.

몇일전 결혼식장에서 찍은 사진을 보며 엄마께서 제 얼굴을 보시고 옛날에는 사진을 찍어도 사진빨이 잘 안받았는데 관리받고 나서 사진찍어도 얼굴이 진짜 예쁘게 잘 나온다면서 칭찬해 주셔서 너무 기분좋았어요.

여러분들도 약손명가에서 관리 받으시고 저처럼 여왕이 되세요.^^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