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꾸준히 받다가 어쩌다보니 예비신부가 된 후기

작성일
2022-08-03
조회수
264

방문 계기

안녕하세요~ 저는 어쩌다보니 자연스럽게 예비신부가 된 약손명가 회원입니다.

3년전 관리 시작은 동안관리로 시작해서 현재는 맞춤 코스로 컨디션에 맞게 다양하게 골라서 받고 있어요!

직업 특성상 사다리도 타게 되고 많이 걷기도 해서 몸이 피곤해지더라고요.

그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 굽은 목과 등, 승모근 발달 그리고 칙칙한 얼굴이 너무 고민이었어요.

퇴근하고 운동하기에는 너무 피곤하고 (하기 싫은 마음이 가득) 뭘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친한 동생이 약손명가를 추천해 주면서 지금까지 잘 다니고 있습니다.

마사지 받기 전 모습

(3년전 모습)

이때 보면 발달 된 승모근과 피부도 건조하고 이중턱이 있었습니다.

굽은 등과 말린 어깨 때문에 무슨 옷을 입어도 핏이 예쁘지 않았고, 특히 오프숄더를 입으면 더 잘 보였던 것 같아요.

마사지 받은지 2년쯤 되던 해


확실히 피부도 매끈해지고 이목구비도 점점 또렷해지면서, 화장을 즐겨 하지 않는 편이라서 피부가 조금만 푸석해도 바로 어디 아프냐고 사람들이 물어 봤었는데, 약손명가 다니면서는 피부가 항상 건강해 보였던 것 같아요!



+ TMI

추가로 약손명가 관리보다 제품도 너무 좋다고 느껴진게.. 일단 약손명가의 앰플은 정말 다른 어떤 제품보다 좋은 것 같아요, 회원권 등록하면서 원장님께서 주신 앰플이었는데, 겨울부터 여름까지 다 잘맞더라고요.  약손명가 제품 자체가 성분이 순한것 같아요 선크림도 너무 좋더라고요! 기초라인부터 선크림 너무 강추에요!! 아 그리고 얼굴 닦아 주실때마다 사용 해주시는 폼클렌징도.. 거품이랑 향기가 너무 좋아요! 제품 가격대가 비싸서 모든걸 약손으로 사용 하지는 못하지만 앰플은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관리 끝나면 항상 발라주시는 선크림도 샵에서 나와서 거울 보면 얼굴에 광이 나서 너무 좋아요! 


 

관리 받을때 승모근과 말린 어깨는 30년간 들고 온거라 한번에 직각 어깨를 가질 수 있다고는 할 수 없지만, 보톡스나 필러가 아닌 자연스럽게 제 체형이 좋아지고 목이 길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저는 제 주변사람들에게 시술이랑 약손명가가 다른점은 어떻게 보면 둘다 예뻐질수 있지만 약손명가는 혈액순환이나 림프를 잘 뚫어줘서 건강하게 예뻐진다고 얘기해줘요! 특히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주변에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 다 얼굴에 뭐 했는지 물어봐요.

자주 만나면 그냥 살이 빠졌나?라고 생각하는데, 꼭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분들은 달라졌다고 얘기하시네요! ㅎㅎㅎ 그때마다 꾸준히 다닌게 아주 만족스러워요!

부담없이 예비신부 시작

다들 예비신부가 되면 마사지를 받으러 가거나 피부과 또는 시술을 받으러 가는데, 저는 평상시에 받던 데로 약손명가를 다니게 돼서 미용을 따로 신경써서 준비 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조금 달라진게 있다면 맞춤B코스로 바디까지 포함해서 받았다는 점 이에요! ㅎㅎ

예전에는 상체만 받았다면, 이번에는 다리를 포함해서 받고 싶어서 더 추가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저는 스튜디오 촬영이 아닌,

포토샵을 최소한으로 하고 자연스러운 표정을 잘 잡아주시는 저의 워너비 작가님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중간 중간 제 눈에만 보이지만, 팔 라인이랑 어깨 라인이 너무 좋아진 것 같아요.

제가 주문제작한 촬영용 드레스라서 어깨라인이랑 승모근이 튀어나오면 안예쁜 옷이라서 맞춤관리 할때 데콜테 관리를 집중으로 두번 받고 두피를 빼고 했더니 확실히 승모근이 조금씩 들어간 것 같아요! 맞춤의 장점이 정말로 제가 필요한 부분을 중점적으로 받을 수 있어서 제 컴플렉스를 많이 보완할 수 있었어요!! 원장님 짱이에요 ^^


어렸을때 입었었던 제복핏이랑 다르게 어깨 근육도 빠지고 다리도 가늘어져서 제복이 사진처럼 헐렁한 느낌이었어요!

10년전 옷을 꺼내 입는거라서 혹시 안맞거나 어색해 보일까봐 걱정했지만, 약손명가 바디 받을때 같이 다이어트 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특히 약손명가 바디를 받을때 종아리 부분이랑 팔을 집중적으로 해주셨는데, 그때 많이 빠지더라고요! 저는 옛날 옷을 꺼내 입어야 하는 상황이어서 너무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원하는 만큼 예쁘게 빠져서 여유롭게 입을 수 있었습니다.


저렇게 재미있는 사진도 작가님께서 픽해서 주셨는데, 매번 원장님이 신경써서 이중턱을 관리 해주셨었는데, 그게 빛을 본 사진 같아요!

이중턱이랑 동안을 집중적으로 해주셨고, 윤곽은 마지막에 많이 잡아주셨어요! 그래서 덕분에 재밌는 포즈를 취할때도 얼굴이 이중턱없이 예쁘게 나 올 수 있었습니다!


옆에서 뒤를 바라 볼때도 접히는 살 없이, 제가 부족했던 부분을 미리 원장님께서 꽉 잡아주셔서 받을때는 아프고 "윽"소리 났었지만, 참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생각하면서 끝까지 관리를 받았는데, 정말로 이제는 안받으면 한 주가 너무 허전하고, 얼굴에 근육이 커지는 기분이어서 꼭 유지하러 다니게 돼요.

이제 드레스 투어도 완료 했고, 가봉하고 본식 드레스를 입고 입장 하는 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따로 크게 스트레스 받지 않고 스무스 하게 저의 웨딩촬영부터 본식까지 잘 나 올 수 있게 해준 약손명가에 너무 감사합니다~

풍성한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을 예정이라서, 너무 떨립니다 ㅋㅋㅋ 긴장 풀지 않고 본식 날까지 빠지지 않고 받으러 갈 예정입니다.

 본식을 하고 나면 더 만족스러운 사진이 나오겠죠?

이제 결혼 하고나면 제 계획은 2세를 가질 준비를 하기전에 원장님이 추천해주신 골반 관리도 받고 싶어요!

항상 갈때마다 고현점 원장님 실장님들 주임님이 너무 잘해주세요~ 분위기도 좋은 샵이어서 오래 다닐 수 있는 것 같아요!

매번 갈때마다 어디가 뭉쳤는지 그리고 피부가 어떤지, 또 자세가 바른지 삐뚤어졌는지 잘 잡아주세요! ㅎㅎㅎ

오래오래 함께 하고 싶은 약손명가~ 주변인들에게도 강추 합니다!

기간 : 2022-01-01 ~ 2022-12-31 발표일 : 매년 3회 4개월 마다 시상 웨딩 Photo Contest 약손명가 고객님들을 위한 2022웨딩 포토 콘테스트, 약손명가 관리로 달라진 전,후 사진과 함께 웨딩 사진을 자랑해주세요! [참여 대상]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았거나 진행중인 고객 [참여 방법]약손명가에서 관리받고 예뻐지신 분들의 이야기를 홈페이지 올려주세요 step 1. 약손명가 홈페이지 →이벤트 후기 → 웨딩 포토 컨테스트 카테고리에 관리후기 업로드하기 **비밀글로 업로드 해주시면 심사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꼭 공개글로 업로드 해주세요** [참여조건 & 선정기준] *참여조건* 1) 관리 전/후 사진을 필수 포함하여 얼굴을 가리지 않은 사진을 15장 이상 업로드한 경우 2) 약손명가 관리후기 (변화된 점, 좋았던 점, 받게된 계기 등)를 자세히 기재한 경우 3)...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