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점 비대칭관리 20회를 마지막으로~
저는 광주 서구점에서 비대칭관리를 받았습니다. 3월에 등록했는데 11월 28일 토요일에야 마지막 관리를 받았습니다.
약손명가를 찾은이유는 첫째, 고관절이 어긋나면서 (두둑 두둑 ? ) 소리가 나고 현재 통증은 없지만, 5년후 10년후 병들어있을...고관절이 무서워서.. 둘째, 입사면접을 위해서 정직해보이고 부드러워보이려고
개인적인 이유때문에 7월~10월에 관리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때를 빼곤 일주일에 한번씩 관리를 받았습니다.
관리를 받기시작한 후부터는 주변사람들에게 뭔가 변하긴했는데 뭔진 모르겠고, 정말 이뻐졌다는 소리를 많이들었습니다. 주변분들의 칭찬에 앞서, 우선 제 스스로가 정말 만족합니다. 얼굴이 작아지고, 발달된 근육들이 부드러워 지면서 면접에 필요한 정직한 얼굴이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그리고 코가 오똑해지고, 이마에 보톡스 넣은 효과? 라고 할까요? 예쁘게 볼록해졌습니다.
브라운관속의 여자연예인분들의 이마를 보면서. 언젠간 꼭 보톡스를 넣고야 말테다 라고 맘 먹었었는데,
이젠 그럴필요가 없어졌네요.
제몸의 가장큰문제였던 고관절은 골반관리로 정말 좋아졌습니다. 골반이 슬림해졌고 저의 고질병인 허리를 숙여 인사시에 두~둑 두~둑 소리가 더이상 나지 않습니다. 더이상 고관절이 어긋나지 않는다는 것이겠지요.. 그동안의 병원비가 정말 아깝습니다..
원장님과 관리해주신 선생님께 다시한번 감사하다고 말씀 드립니다.
사실 등록전 골기 테라피의 값비싼 관리비용때문에 보다 확실하고 믿음이 가는곳에서 관리를 받고 싶었기에, 약손명가 외에 경락& 골기테라피 한다는 다른 2곳(광주지역)을 방문 상담 하였습니다. 그리곤 약손명가를 선택한것입니다. 등록을하고 관리를 처음받았을때 가격이 결코 비싸지 않다는것을 알겠더군요. 고관절때문에 한의원 4군데 외과 2군데를 주기적으로 다녀봤지만.(추나요법. 침술. 근육주사.통증주사 <--사실통증도 없는데.. 통증주사라니..이건뭐....-_- 병원또한 정말 잘 알아보고가야합니다..) 한방과 양방에서 해결해 주지 못한 저의 삐그덕 거리는 고관절이 이젠 삐그덕 거리지 않습니다. 관리후에도 일상생활에서 바른자세를 위한 노력이 필요하기때문에 바른자세를 취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훗날 저의 관리부족으로 고관절에게 이상기후가 온다면 저는 또다시 약손명가를 찾을것입니다.
친절하신 원장선생님과 관리사 선생님! 결혼하기전에 더더더더 예쁜얼굴과 몸매를위해서! 그리고 고관절에 또다시 문제가발생한다면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