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점]체험수기
안녕하세요 *^^*
저는 얼굴비대칭과 휜다리 교정을 받은 20대 중반 여성입니다.
작년 이맘때쯤 처음왔었습니다. 드문경우이긴하지만 오래다녔죠 ^^;;
저녁 늦게까지 관리받을수 있지만 일이 바쁘다보니까 큰맘먹고도 계속 미루면서 다녔죠.
그래도 올때마다 전화로 예약할때마다 항상 밝은얼굴과 목소리로 관리해주셔서 기분좋게 다니고 있습니다.
첫째로, 얼굴비대칭은 완벽하게 되진 않는다고 하셨지만 많이 교정되었습니다.
다받은후 양쪽이 거의 비슷하다고 결론지어졌을때는 세수할때 더군요.(비대칭인사람만 알수 있는 기분.. 아실런지요... ><;;)
참, 덤으로 얼굴축소도 되었구요. *^^*
두번째로, 아직도 받고있는 휜다리관리인데요. 고등학교 이후론 치마를 딱 한번 입어봤습니다.
못난 다리때문에 입을생각도 못했죠.. 여름에도 반바지거의 입지 않았구요.
제문제는 걸음걸이 서있는자세 등 잘못된 습관때문에 뼈도 휘고, 쓸데없는 근육이 잔뜩 붙어 있다고 하시더군요.
얼굴도 마찬가지이지만 특히나 다리는 본인의 노력이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매번갈때마다 바른자세교정을 받고 있는데요. 아직도 습관이란게 고쳐지질않아서 헤매고 있기는 하지만 거의 일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글재주가 없어서 주저리주저리 적었는데요.
이제서야 자신감이 조금씩 붙기 시작했습니다. 자신이없으니까 무지 열등감이 생겼었거든요.
둘다 책임제로 해서 돈이 좀 들기는 했는데요. 결과적으로 말씀드리면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 관리를 받을까 생각했을때 여기 쓰여있는 체험수기를 보고 관리받자고 마음먹었습니다.
혹시나 고민하고 계신 다른분들께 부족한 글이나마 도움이 될까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