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압구정점] 정문순 원장님~! 효과 200% 감사 ^^
안녕하세요~ 압구정점 정문순 원장님~!! ^^
드디어 제가 글을 올리네요.
관리받으면서 혼자 신기해하고, 오프라인을 통해서만 얘기를 했었는데.
이젠 정말 정말 올려야할 것같아서요.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저는 3월 중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차에,
웨딩컨설턴트들을 통해 여러 샵을 소개받았었어요. 그 중 몇곳을 다녀보았구요.
그 중 입소문과 회사지인을 통해 들었던 약손명가도 있었습니다.
제 회사동료가 약손명가 압구정점을 다녔었는데. 정말 좋다구... 정말 좋다구..
그 정말 좋다는게.. 그 때는 그러려니 했었구..그 후로 몇 개월이 지난 것 같아요.
그러다가 결혼날짜가 다가오니, 정말, 제대로, 관리를 받아보고 싶어서 제 발로 찾아갔죠.
어찌보면 결혼 준비 기간의 특권이라고 할 수 있는 피부 관리라..
비용부담 각오를 하고 갔었어요. 비용 부담이 되면 차근차근 하나씩 받으려구요.
정문순 원장님께 상담을 받아보니, 원장님께서 제가 받으면 정말 괜찮을 프로그램들을
잘 조합시켜서 권해주셨어요. 비용이 다른 샵보다 꽤 고가일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책임제로 해주시는 관리에 비해 착한 비용이었습니다. 물론, 그 효과를 따지면 더 배가 되겠죠
결론적으로,
저는 신부관리, 팔관리와 함께 얼굴 축소를 우선 8회만 끊었습니다.
그 말로만 듣던 ‘얼굴 축소, 책임제 관리!!’
맨얼굴로 사진도 찍고, 마스크 팩도 뜨고..
생각보다 컸던(^^), 제 얼굴을 본 뜬 마스크를 보고..
‘음..내 얼굴형이 이랬구나. 볼과 턱이 이마에 비해 넓고..밋밋하고.. 무엇보다 생각보다 컸고....
제가 말씀드릴 건 ,우선, 우선적으로
등, 팔, 복부는 말할 것도 없겠죠. 얼굴!!! 슬림해졌습니다......(감탄의 이하 말줄임표)
8 회밖에 안 받았는데. 얼굴 사진은 딴 사람이 됐고, 분명 맨 얼굴을 찎은 사진인데도
이마 높이며, 콧망울, 콧대, 그리도 콤플렉스였던 광!!대!! 턱 하관이..짝아..짞아졌습니다...... 감동이죠.
이거 이렇게 글로만 배우시거나, 듣기만 해서는, 모 그러려니, 좋아졌겟거니, 하실수도 있는데.
한번 받아보셔야..옳타쿠나.. 하실거에요. ^^
‘골기 테라피‘라는 약손명가 만의 마력에 저도.
많이 신기한건, 제가 자고 일어나면 좀 붓는 얼굴이구, 저녁에 뭘 조금만 먹어도, 팅팅붓고.
모든 여성분들의 고민이자. 평생 숙제죠.
근데. 정말 이상..이상하게도. 어떤 날은 회식으로 원치않게 맥주와 안주를 늦은 시간까지 먹게될 때가 있습니다. 몇번 있었죠. 그날받은 자면서도, 에공, 관리받을때 신경써야하는데, 담부턴 술자리를 가지 말아야지 하면서 잠들었다가 일어나서, 조금 포기하면서 거울을 봤는데,
이거이거.. 그대로더라구요...............
안붙고, 눈도 볼고 안 붙고. 턱선과 볼이 줄어들었던 상태 그대로더라구요.
이 맘 모르실꺼에요....정말 그럴려구? 하실수도.
이 맘이 참..참 듬직하고, 믿음직스럽고. 든든한. 그런게 막 밀려오더라구요.
저 스스로 혼자서 슬림해졌다고 거울을 보면 만족하면,,정말 슬프겠죠?
회사 화장실에서 마주친 여자 회사동료(이 분이 결혼준비를 위해, 이미 약손명가를 다니셨던) 분이 ‘어머! 언니!!!!’ 왜 여자들은 거울을 보며 같이 대화하잖아요. ^^
‘언니 얼굴이 지~~인~짜 작아졌다!!’ 토시 하나 안틀리고 요렇케요.
엘리베이터에 같이 탄 다른 팀 팀장님은 ‘요새 윤재씨 겁나 다이어트하는 거 아냐?’ ‘완전 슬림해졌어’
헐....이 감격. 기쁨. 여러분들로 함께 누려보시렵니까.
‘부러움과 시샘을 드립니다.’ 라는 멘트 그대로네요~!
그래서, 그 당일에 바로 full로 프로그램을 또 등록했답니다. 아마도 계속 계속..^^
정문순 원장님을 비롯한 활기차고, 가족같으신 압구정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한 멘트 더 할래요.
[서울] [압구정점] 불만제로에 할말이 많네요 라는 게시판 글을 봤어요.
흠..그 프로그램이 관리에 실패한 사람들만 인터뷰하기도 힘들었을텐데..
어디서 받았을까요??
배oo 님이 짝퉁 얘기하셨는데,
저희집이 바로 소망교회쪾이거든요.
근데 동호대교 남단 명인만두 근처에 oo 명가 라고 짝퉁이라고 하면 짝퉁이 정말 있더라구요.
새파란 바탕배경색 간판에 검정글씨로 oo 명가가... 깜짞 놀랬습니다.
제가 매일 출근시간마다 보는데요. 맘에 계속 걸리네요..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