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팰리스점/불만제로?불만만땅!!되겠습니다.
먼저 약손명가 직원분들 힘내시라는 말 드리고 싶네요.
언론의 힘은 무쟈게 크지만 휘둘리지 마시고,고객의 입장에서 볼때 이번 이 보도는 약손명가의 탄탄한 번창에 유명세를 치른다고 생각하시고,이 기회에 더욱 연구와 세밀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들에게 더 나은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시청자의 입장에서 보면 이런 프로그램의 내용을 보도하려고 하면 충분한 내용조사와 중립성을 가지고 촬영 및 편집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쉽게 예를 들어 볼까요???
한 세미나가 있는데 그 집회가 아무리 성공했다고 하더라고 마음만 먹으면 형편없는 세미나로 만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즉,청중들 중에 잠시 하품했던 사람 한 컷 직고,공연장에 빈좌석 하나 찍고,행여 천장에 거미줄이라도 있다면야 그것도 한컷 찍어서,편집한 후 참석자 중 별로 재미없었던 사람 인터뷰 해서 방송해 버리면 그건 실패한 세미나가 되어버리겠죠...
반면...
아무리 형편없는 세미나라 할지라도 이 세미나를 살리겠다는 의지가면 위와 반대의 상황을 설정해서 방송하면 시청자들에겐 그건 성공한 세미나가 되는 거라는겁니다.
제가 볼땐 약손명가의 방영도 이런 설정에서 방송되었던것 같아 그다지 설득력이 없다고 봅니다.
사람을 치료하는 약도 사람에 따라서 약이 될수도,독이 될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효과를 보기 때문에 연구해서 파는데,이 약손명가는 의료행위를 하는 곳이 아닌데,때에 따라선 그다지 안맞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회원들은 만족을 하고 있는데 뭐 이리 시끄럽게 하는 모르겠네요...
아니 다른 사람은 모르겠고,저는 좋~~~~~습니다요.^^
그리고,한국을 대표해서 생긴 이 본테라피 괜찮은 것 같아요.
요즘 한국의 브랜드가 상승세를 타고 있는 이 시점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이런 테라피 훌륭하다고 봅니다.
불만제로 담당분들께서 만약 이 글을 보신다면 이 기업이 사기집단이 아니라 성실하게 연구하며,고객을 위하여 올바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라면 죽이지 마시고 살리시기 바랍니다.
언론의 힘이 너무 크기때문에 고객의 한 사람으로 부탁드리는 것이고,동종업계에 고발한 기업도 제 생각에 칼을 거두시고 오히려 더나은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를 연구하셔서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몇자 적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