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대점}불만제로를 보고 저도 할말이 있습니다
체험수기를 쓴다쓴다하면서 바쁘다는 핑계로 오늘에서야 들어왔더니 불만제로 얘기가 많네요.
올라온 의견을 읽어봤는데..
저는 여러군데에서 휜다리관리를 받아봤어요
워낙 심한 o다리여서 태어나서 한번도 짧은 바지,치마를 입어보지 못했어요.
인터넷에서 약손명가 홈페이지를 보고 한번만 더 속아보자, 나이도 있으니 이곳이 마지막이다라는 생각을 하고 왔는데 작년 해외여행갈때 짧은바지를 가지고 가서 입었지요.
비대칭 받으면서 얼굴길이와 광대뼈도 줄어들었고 다리도 많이 예뻐져서 신랑과 언니는 놀랍다고 해요.
저는 개인마다 다리의 휜정도도 다르다보니 관리기간도 다를테고 수술한 것처럼 단기간에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칼을 대지 않고 손으로 이정도 효과를 나타낸다는 것에 저는 너무너무 감사함을 느낍니다.
참, 예전에 일자목, 일자허리를 고치려고 한방병원,정형외과에서 치료를 받았었는데 별 효과를 못봤어요.
그래서 포기하고 살았는데 얼마전 교통사고로 X-RAY를 찍었는데 놀라운 일이 생겼어요.
일자목, 일자허리가 아니더라구요. 허리와 목이 완전 일자에서 아주 약하게 굴곡이 생겼더라구요. 제가 이게 가능한 일이냐고 선생님께 여쭤봤더니 뭘한거냐고 오히려 제게 물어보시더라구요.
제가 운동을 하지도 않고...약손명가밖에 다니지 않았는데....
곰곰히 생각한 결과 자세교정으로 그런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여튼 40평생을 일자목, 일자허리에서 남들처럼은 아니지만 굴곡이 생겼다는 사실만으로도 저는 행복합니다.
약손명가(숙대점) 힘내세요!